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김수현 효과?

반응형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김수현 효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의 주인공이었던 김지원도 인기배우임에 틀림없지만 김수현의 화제성에 비할 바는 아니겠지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현재 티빙내 인기 순위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펀덱스의 종합화제성 측면에서도 1위를 하고 있는데 화제성 점유율이 10.38% 로 2위 피라미드 게임과 큰 격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이 이제 2회가 방송되었고 본격적인 스토리의 진행 전의 도입부만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굉장한 상황입니다. 

 

 

 

키노라이츠의 오늘의 랭킹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 2회를 방송했을 뿐이지만 시청률 8.7%를 찍고 있습니다. 

OTT 드라마는 본방을 보지 않아도 언제든지 다시보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청률이 낮아도 망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다시보기가 가능함에도 본방 시청률이 8.7% 라는 것은 시청자들이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짐작컨데  무난히 10%를 돌파하고 기록적인 시청률을 만들어 내지 않을까요? 

 

 

이러한 시청자들의 기대는 김수현이  공백기가 길었던 탓도 있습니다. 

김수현의 가장 최근작은 쿠팡플레이의 어느날로 2021년 작품입니다. 

당시만 해도 쿠팡플레이 시청자가 소수에 불과했으니 대다수의 시청자들에게는 2020년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첫 작품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주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너무도 좋아라 하는 여신미모 이주빈 배우도 비중 높은 조연으로 출연하는 군요. ㅎㅎ

 

기대하고 있던 환승연애3가 담당 PD가 바뀌어서 재미가 없어졌는데  이제 눈물의 여왕 보는 낙으로 살아야겠습니다. 

아참.  환연을 만들었던 이진주PD 가 JTBC로 이적해서 만들고 있는 연애남매도 봐야죠. ㅎㅎ 

 

연애남매] 밝고 유쾌한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지금까지 없던 밝고 유쾌하고 따뜻한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 JTBC 에서 방송하고 WAAVE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 는 이전에는 없던 따뜻하고

candyboy.kr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일 오후 9시10분에 tvN에서 방송하고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