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 배너

일상2014.08.20 17:35

저가 항공사 [진에어]  비추합니다. 정신건강을 위해서 피하세요. 


제주 --> 김포  기상문제로  지연.
기상문제로 지연될수는 있지만 문제는 그 다음부터 발생. 

1. 김포 날씨가 풀려서 다른 항공사들은 출발하고, 내 비행기보다 뒷 시간 비행기도 가고 있는데 진에어는 안감.  김포 날씨는 진작에 문제 없음에도 결국 21시5분 비행기가 23시쯤 출발.   
게다가 김포는 일찍 문 닫는다고 인천으로 간단다.  이것도 그럴수 있음. 하지만... 

2. 버스를 운행해서 귀가를 돕겠다고 제주공항에서 노선을 확인.  ( 이건 기본서비스지. )
인천-김포-목동-개봉-구로  노선 협의완료. 
밤 12시를 넘겨서 인천에 내려서 보니 개봉이 사라지고  내릴 승객도 없는  당산,염창이 들어가 있네. 
난 제주에서 왜 노선가지고 협상한거니? ㅡㅡ; 
쌈질해서 어찌어찌 집근처에 내렸는데... 

3. 내 큰 짐가방이 짐칸에 없음. 이때가 새벽2시 근처. ㅜㅜ
김포에서 버스가 섰을때 어떤 미친놈이 지껀줄 알고 내린듯. 
결국 2시간 자고 김포공항에 들락거리면서 아침 7시반쯤 가방을 찾았는데
진에어는 정상적인 사과 한마디 없고,  [가방 찾아줬으니 됐지] 라는 식이네.   

내가 선택해서 탄 버스가 아니고 지네들이 제공한 버스에서 내 가방이 사라져서 그 고생을 했는데 가방이 바뀌는 일은 종종 있는 일이란다. 
보통의 경우라면 버스기사랑 해결할 문제겠지만  이건 아니잖아.  

서비스 라는 말의 의미를 모르는 듯. 


암튼, 진에어. 
문제 없이 운항되었을 때는 괜찮겠지만 , 문제가 생겼을때  해결하는 방식이나 능력은 꽝인듯. 
덕분에 저가항공사는 이제 피해야겠다는 생각이 똭~



* 추가 



정중한 사과라도 한마디 받아보려고 진에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까지 하면서 불만 글을 올렸는데 

답장도 없네요. 

게다가 진에어 홈페이지에는 고객용 게시판이 없습니다. 

1:1 문의만 있어요. 

다른 고객이 쓴 글을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은 서비스가 엉망인 곳의 대표적인 현상이죠. 

이것은 대부분 다른 고객들의 불만을 감추고 싶으니 게시판을 공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진에어~ 안녕~ 

내 주변 사람들 누구라도 진에어 탄다고 하면 반드시 말려주리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andybo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인천 -마카오 갈 때 날씨로 다시 인천 되돌아 온 1인임. 사과 한마디 안하고 구입한 면세품 아직까지 행방이 묘연함.고객센터는 글 답변 절대 안달아 줌.저가항공 서비스는 제로라고 생각 해야함.두번다시는 진에어 이용 안할것 임.

    2014.09.23 01: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능력되시면 대한,아샤나 타세요
    진에어 좋기만 하대요 그가격에 그만한 써비스면
    되지 뭘더 바래 ㅈㄸ없으면 걍 써비스 좋은 고가항공 타셩~ㅋㅋ

    2014.10.04 10: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헐... 고생 많으셨네요. 아무리 저가라도 기본은 지키고 돈 받아야죠... 쩝...

    2015.04.23 19: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