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FC발라드림 신입은 서문탁. FC액셔니스타 신입은 이채영,문지인으로 추측... 오늘 9.28 fc액셔니스타 vs fc발라드림

반응형

 

오늘 9월 28일 SBS 인기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FC액셔니스타 VS FC발라드림 의 경기가 방송됩니다. 

발라드림은 골키퍼를 하던 박기영이 빠지고 서문탁이 합류하게 되었네요. 

 

골때녀는 팀마다 정체성을 부여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점점 흐려지는 느낌입니다. 

서문탁을 발라더라고 하면 서문탁 스스로는 그것을 인정 할런지 의구심이 생깁니다. 

서문탁은 락커죠.  뭐 락발라드를 부르니 발라드 가수가 절대 아니다 라고 말하기도 그렇지만... 

 

액셔니스타는 최여진,장진희 두사람이 빠지고  이채영,문지인이 합류한다는 소문입니다. 

반응형

 

발라드림, 액셔니스타 두팀 모두 골키퍼가 최대 약점이었는데  두팀 모두 골키퍼가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발라드림의 골키퍼 교체는 잃는 것 보다 얻는 게 더 많다는 평가이고...  

액셔니스타는 나름 공격수로 잘 하고 있던 최여진이 빠지는 바람에 전력에 상당한 영향을 받는 상황입니다. 

 

발라드림은 서문탁을 수비로 세우고 민서를 골키퍼를 세우는 것 같고 

액셔니스타는 예고편을 보니 최윤영이 골키퍼를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 소문에 따르면 새로 합류한 멤버가 골키퍼를 하기로 했는데 연습중 부상을 입었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경서,서기  경서기 조합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발라드림의 승리를 응원하겠지만 , 승패를 떠나서 예능프로그램이니 재밌는 경기가 펼쳐지길 바랍니다.  

골때녀의 시청율은 보통 6%대 정도인데 더 많은 인기를 얻어서 10%를 돌파해주는 날을 기대하고 응원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