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내돈내산 리뷰. 놀라운 가성비 QCY T13 ANC 이어폰

반응형

** 내돈내산 리뷰 **

놀라운 가성비로 유명한
월간QCY 라고 불리울 만큼 신제품을 빠르게 내놓는
바로 그 QCY 의 신제품 QCY T13 ANC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큐텐에서 추가 케이스 포함해서 20,300원에 샀으니 정말 저렴하죠.

크헉... 검은색 케이스인데 먼지가 달라붙었네요. ㅋㅋ
본품은 흰색을 구매했습니다.

QCY 이어폰은 그 시리즈 중 T13 이 가장 인기 있습니다.
그래서 T13 모델에 ANC 기능을 추가해서 T13 ANC 가 탄생했습니다.

왼쪽 T13  오른쪽 T13 ANC

이어폰 디자인은 아주 조금 달라졌습니다.
케이스는 좀 많이 다른데 그건 의미없고... ㅎㅎ

요렇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왔구요.
설명서, 충전케이블, 추가이어팁은 기본으로 함께 들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ANC 기능에 대해 궁금해 하실텐데요.
저는 사실 그리 기대하지 않고 구매했었습니다. 2만원짜리에 ANC 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생각이었죠.
그런데 의외로 쓸만합니다. ㅎㅎ
다만, 고가의 제품들이 100% 소리를 걸러준다면 T13 ANC 는 절반만 걸러준다는 느낌이랄까?
제 기준에서는 이정도면 충분하고 훌륭합니다.

아직 통화는 해보지 못했지만 T13 의 개량모델이기 때문에 음질은 충분히 만족스럽고, AAC (Advanced Audio Coding , 고급 오디오 부호화) 를 지원하기 때문에 저같은 막귀도 더 음질이 좋은 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저 느낌적인 느낌일지도 모르지만요... ㅎㅎ

T01 , T05 , T13 , T13 ANC 벌써 QCY 이어폰만 4개째 사용하네요.
가성비 이어폰은 역시 QCY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