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크롬캐스트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크롬캐스트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저는 크롬캐스트 이용자입니다. 

IPTV 를 이용하지 않고  크롬캐스트 + 넷플릭스, 티빙 의 방식으로 OTT 를 즐기고 있지요. 

IPTV 를 왜 안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지만,  저와 같은 이용방식은 장점이 많습니다. ^^

 

각설하고... 

오늘 넷플릭스를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로 신규가입했는데요...  

낮에 모바일로 가입해놓고  저녁에 집에 와서 TV로 넷플릭스를 보려다가 난감한 상황에 처했네요. 

 

요렇게 생긴 캐스트 버튼이 보여야 하는데  안보이더군요. 

혹시나 싶어서 이것 저것 확인해보니  넷플릭스에서만 안되네요. 

 

원인 검색... ing...  

이런 젠장. 

결론은 광고형 멤버십은 크롬캐스트를 이용할 수 없답니다. ㅡㅡ;;; 

그래서 해지하려고 했더니...  결제했고 영상을 플레이 했었으니 한달은 그냥 쓰랍니다. ㅡㅡ;;;

야이 불친절한 넷플릭스님아. 그럼 처음부터 알려줬어야지. ㅡ.ㅡ

 

그래서 해지신청을 했습니다.

반응형

그랬더니 그래도 한달은 보라네요. 

문의전화를 하려고 했더니 영어로 받을건데 괜찮냐고 하네요. ㅋㅋ

가져간 돈은 절대 내줄 수 없다는 확고하신 분들입니다. 

 

* 결론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크롬캐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는 한번 결제하면 중간에 환불은 안해줍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고 싶으면 영어로 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할인가입 방법 . 계정공유 방법.

#넷플릭스 요금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요금 좀 아껴 보겠다고 광고형 요금제를 가입했더니 중간에 광...

blog.naver.com

 

 

피클플러스로 티빙 계정 안전하게 공유하는 방법

요즘 OTT 계정 공유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라고 할 수 있죠.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 애플tv ,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가 자꾸 늘어나고 있고 각 서비스들은 가입해야만 볼 수

candybo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