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내돈내산] 그립톡 사용가능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마음에 드는거 드디어 찾았다!!!

반응형

 


제가 원하던 6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았습니다.

 

제 차는  주중에는 아내가 운전하고,  주말에는 보통 제가 운전을 합니다. 

내비게이션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요. 

그런데 저와 아내는 모두 그립톡 이용자거든요. 

이것 저것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아보는데 그립톡을 붙인채로 사용 할 수 있는 거치대가 없더라구요. ㅡ.ㅡ 

어쩌다 하나 찾기는 했는데 쓸데없이 너무 비싼... ㅠ,ㅠ

 

그래서 가끔 생각 날 때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검색하고는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런것도 써봤는데...  

 

 

어반카 차량용 대시보드 핸드폰 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요것은 다 좋은데...  폰을 세워서 사용할 수가 없더군요. 

그점만 빼면 다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던 조건은 다음의 여섯가지 조건이었습니다. 

1. 그립톡을 부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것이 가장 중요한 조건이었어요.  이 조건을 충족하는 거치대는 거의 없습니다.  ㅠㅠ 


2. 송풍구의 바람을 가리지 않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송풍구를 가리면 폰이 너무 뜨거워지거나 , 에어컨 바람을 가려요 ㅠㅠ


3. 어떤 폰도 사용가능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건 대부분 문제가 안되더군요. 


4. 가로, 세로 언제든 돌릴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아주 마음에 들지만 세워서 쓸수 없는 거치대도 있었어요. 


5.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는 곳에 설치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가려지는 것 없이 대쉬보드 위에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여름이면 햇볕때문에 너무 뜨거워지더군요.  


6. 그러면서 가성비 좋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가성비는 모든 것의 기준이죠. ㅎㅎ

 

 

 

 

그러다가 드디어 찾은 것이 이것입니다. 

 

송풍구를 가리지 않는 NICE 비접착 송풍구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그립 스마트 톡 사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송풍구를 가리지 않는 NICE비접착 송풍구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그립 스마트 톡 사용 가능이라고 써있네요. ㅎ

 

 

쿠팡에 주문을 했더니 단순한 2개의 구성품이 왔습니다.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부분과 송풍구에 고정하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구성품을 결합하면 아래의 모양입니다. 

결합은 아주 쉽습니다. 

반응형

 

 

혼자서 폰을 거치한 채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으니 케이스만 끼우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그립톡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위 사진의 동그라미 한 두 부분이 자유롭게 움직이기 때문에 

- 스마트폰을 가로 , 세로 마음대로 돌릴 수 있고 

- 스마트폰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해서 승용차 계기판을 가리지 않도록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 삐져나온 쇠 부분을 송풍구에 넣어서 송풍구 날개에 걸쳐서 고정하는 방식인데,  송풍구가 특이하게 생긴 외제차 같은 경우에는 사용이 안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비싼차는 매립형 내비게이션에 안드로이드 오토 같은 것을 사용할 테니  이런 거치대가 필요한 경우는 많지 않을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대만족입니다. 

제 글이 또 다른 누군가의 삶에 만족이 되면 좋겠네요. ㅎㅎ

 

 

송풍구를 가리지 않는 NICE 비접착 송풍구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그립 스마트 톡 사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그래도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를 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