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애슐리 가려면 이제 애슐리앱을 꼭 깔아야 하는 이유!

반응형

어제 애슐리에 다녀왔습니다.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뷔폐를 즐길 수 있는 곳이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곳입니다. 

01

 

그런데...  

애슐리에 가기 전에 ... 

우리 애슐리 갈까? 하고 가족들과 이야기 하다가

 

"가면 줄서야 하지 않아?"   

"어?" 

 

그래서 찾아봤더니 대기시간이 상당하더군요. 

처음 검색했을때 대기시간은 84분이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다시 검색해보니 지금은 51분 대기 예상이네요. 

 

 

그런데 위 이미지에 보이듯 대기 등록은 앱(APP) 으로 해야 합니다. 

그래서 앱을 찾아봅니다. 

 

 

 

 

애슐리 앱을 설치하고  간편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대기등록이 가능해집니다. 

대기예상시간은 비교적 정확한 편입니다.

다만, 대기팀이 많을수록 예상시간이 정확하기 때문에 내 앞에 몇팀 남지 않은 경우에는 대기예상시간을 너무 믿으면 낭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ㅎㅎ

 

내 차례가 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차례가 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한데 만약 호출했는데 입장을 하지 않으면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하면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10분간 기다린 후 취소한다고 하네요. 

 

 

01

 

애슐리 앱은 대기등록 이외에도 멤버십포인트를 적립하는등 몇가지 기능이 있습니다만... 

앱스토어 별점이 1.6 인 것을 보더라도 그다지 유용한 앱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1년에 한두번 애슐리 갈때만... 그것도 미리 예약하지 않고 갈때만 대기등록 용도로 이용하게 될 듯 합니다. ㅎㅎ 

 

 

 

내돈내산] 그립톡 사용가능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마음에 드는거 드디어 찾았다!!!

제가 원하던 6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았습니다. 제 차는 주중에는 아내가 운전하고, 주말에는 보통 제가 운전을 합니다. 내비게이션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요.

candyboy.kr

 

 

내돈내산] 음질도 좋은 가성비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개봉기 사용후기

갤럭시 버즈 FE 이어폰 개봉기 및 사용 후기 가성비 좋다는 중국산 이어폰을 줄곧 써오다가 조금 더 음질이 좋은 이어폰을 써볼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QCY 시리즈 이어폰 3개 모델

candyboy.kr

 

 

 

내돈내산] 레노버 x20 이어클립형 무선 이어폰 사용후기

가성비 이어폰의 대명사였던 QCY 시리즈를 능가하는 새로운 가성비 이어폰 강자 레노버의 thinkplus X20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요즘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

candybo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