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4

(4)
넷플릭스 추천 시리즈 시간여행자. 시즌1~시즌3 정주행 시간여행 , 타임슬립 은 많은 작품들의 소재로 사용되곤 합니다. 단순히 시간여행을 위한 경우도 있고, 특별한 목적을 가진 시간 여행도 있습니다.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가는 작품의 대표로 저는 "빽 투 더 퓨쳐" 가 먼저 떠오릅니다. 당시 빽 투 더 퓨쳐는 극장가에서 대히트를 기록하며 3편까지 제작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터미네이터가 떠오르는데 "시간여행" 이라는 주제에서 두 작품의 큰 차이는 과거로 가느냐 와 과거로 오느냐 의 차이입니다. 빽 투 더 퓨쳐는 현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가는 것이고 , 터미네이터는 미래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로 오는 것이죠. 넷플릭스의 시간여행자는 터미네이터와 같은 구조와 비슷한 소재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미래에서 현..
넷플릭스 [더 소사이어티] 재밌지만 보면 안되는 비추천 작품 [ 더 소사이어티 ] 는 재밌습니다. 하지만 9화를 보며 이상하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10화가 마지막인데 어째 끝날 분위기가 아닙니다. ㅡㅡ; 즉각적으로 다음 시즌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그런데... 없습니다. 더 소사이어티는 2019년 작품인데 2023년인 지금 시즌2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다음 시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그렇습니다. 더 소사이어티는 시즌1 뿐입니다. 시즌2 제작이 계획되었지만 코로나19 로 인해서 무산되었다네요. 시간이 너무 흘러 버린 지금 고등학생을 연기해야 하는 배우들이 먹어 버린 나이를 생각하면 이제 시즌2를 제작하는 것은 무리수니까 그냥 시즌2는 앞으로도 없는겁니다. 그런데... 시즌2를 계획하고 진행했으니 10화에서는 아무것도 마무리 되지 않습니다. 알았더라면... ..
내돈내산)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VS 샤오미 REPOR 에어 스트레칭 매트 비교 추천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VS 샤오미 REPOR 에어 스트레칭 매트 비교 추천 얼마전 지인이 아내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 무엇을 해줄까 고민을 하길래 이러저러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허리가 안좋다는 말을 듣고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가 어떠냐고 추천을 했습니다. 결국 지인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아내에게 선물했는데 만족스러운 모양입니다. ^^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울트라가 더 크고 , 온열기능이 있고, 골반을 잡고 움직여주는 에어포켓이 추가된 버전입니다. 클럭이 참 아쉬운 것이 두가지 버전을 팔려면 두 버전을 자세히 비교 설명 해줘야 할텐데... 상품 설명을 꼼꼼하게 읽어봐도 비교 설명을 해주지 않더군요. 비교는 알아서 스스로 해야 합니다. ㅎㅎ 그런데 여러분은 비교하실 필요 ..
인기 걸그룹 라이브 못해도 괜찮을까? MR 은 본래 녹음해둔 반주 음악을 말합니다.. AR 은 보컬을 포함한 모든 것을 녹음한 립싱크용 녹음파일이지요. 그런데, 요즘은 MR 과 AR 의 경계가 허물어져 버렸습니다. AR 인듯 AR 아닌 AR 같은 ... 그래서... 한동안 MR 제거 영상으로 아이돌의 실력을 평가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MR 제거 따위 의미가 없습니다. MR 제거라는 것은 사람의 목소리 영역만 남기는 것인데 미리 녹음해둔 목소리도 그냥 남거든요. 요즘 아이돌그룹이 사용하는 MR 은 보컬부분 일부를 함께 저장해서 사용하고있고 , 많은 아이돌들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그 차이는 있습니다. NMIXX (엔믹스) , ITZY (있지) , STAYC (스테이씨) 처럼 격한 안무를 하면서도 라이브가 자신있는 팀들은 거의 순수한 M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