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슴도치 용품 쇼핑몰 - 도치퀸 소개

반응형







도치퀸(http://dochiqueen.com) 인데요.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슴도치 관련 몰인데 고슴도치를 파는건 아니고 고슴도치 관련 용품을 팔죠. (  곧 고슴도치 아가들 분양도 하게 될거라는 소식이 들리기는 합니다.  )

전 우리나라에 고슴도치 키우는 사람이 그리 많은줄 몰랐는데, 유명 고슴도치 카페는 회원이 5만명이 넘더군요. 

고슴도치 본적 있으세요? 없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ㅋㅋ
고슴도치는 가시때문에 어떻게 키우나들 하는데, 일주일 정도만 길들이고 나면 가시를 세우지 않기때문에 맨손으로 만져주거나 안아주는데 아무 지장이 없더군요. 

저도 분양받아 한마리 키우다가 올해 3살되는 아들녀석이 하도 괴롭히는 바람에 불쌍해서 되돌려 보냈답니다. 아~ 불쌍한 우리 또치~   ㅡㅡ;

도치퀸에서는 이런 것들을 팝니다. 
( 메인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 



물론 위에 보이는 것보다 상품 종류는 훨씬 많습니다. 
사료, 삼푸 같은것들은 다른 고슴도치 관련 쇼핑몰에도 다 있지만, 도치퀸에는 특별한게 있습니다. 


바로, 솜씨좋은 사장님이 직접 제작하는 은신처(포치류)인데요. 



이런거죠. 다른데서 파는 은신처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워낙 섬세하게 만드는 제품이어서 다른 사람 손에는 맞기지도 못하고 포치류 전제품을 사장님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어서, 물건이 좋으니 입소문을 타서 감당못할 정도로 주문이 밀려들고 있답니다. 
이 은신처는 고슴도치뿐 아니라 크기가 작은 다른 애완동물들에게도 유용할듯 싶구요. 
그래서인지 고양이,햄스터 등을 키우는 분들로 부터의 주문도 이어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색다른 애완동물을 키워보고 싶으세요? 그럼 고슴도치 한번 생각해보세요. 
손도 많이 가지 않고, 짖거나 우는 소리를 내지도 않기 때문에 어디든 데리고 다니는 것도 문제 없고 아무래도 흔한 애완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시선을 모으는 효과가 있어서 기분도 좋습니다. 


* 이 글은 남는거 없이 광고해주는 무료광고 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