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경제

국회의원 안상수가 추방당하지 않는 이유?

반응형

유승준이라는 가수가 있었습니다.
착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누리던 그는 병역기피를 위해 국적을 포기하는 실수를 범해버렸습니다.
그는 그 실수로 국적 뿐 아니라 그가 누리고 있던 인기와 팬들까지 함께 포기한 셈이었습니다.

유승준(Steve Sueng Jun Yoo) / 가수
출생 1976년 12월 21일
신체 키175cm, 체중63kg
팬카페 웨싸잇유승준
상세보기

결국 그는 입국금지 조치를 받게 되었고, 수많은 안티팬을 거느리는 안티대왕이 되었지요.
많은 안티팬들은 그를 유승준 이라고 부르는 것 조차 거부하고 그의 미국 이름인 "스티브 유" 라고 부릅니다.



안상수 라는 국회의원이 있습니다.
각종 매체에 자주 얼굴을 비추던 그는 이번 한나라당 전당대회에 "최고위원" 에 출마한 매우 유력한 후보입니다.
어쩌면 훗날 대선을 노리고 있으리라 생각되기도 합니다.

안상수 / 국회의원
출생 1946년 02월 20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오늘 또 다른 최고위원 후보  홍준표 의원 측에서 그의 병역기피 의혹을 제기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네요.
아래 표는 병무청 자료입니다.
요약하자면,  10여년 동안  징병검사 기피, 입영기일 연기, 입영기피 등을 반복하면서 시간을 끌다가 결국 고령에 의한 면제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유명 가수가 이러했다면 어떠했을까요?
우리는 위에서 예를 든 유승준을 통해 그 결말을 훤히 보고 있습니다.
( 그러고 보니 타블로도 병역기피를 목적으로 캐나다 국적을 취득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던데, 왜 조용한지 모르겠네요. )

각설하고,
유승준이 입국금지자가 된 이유는 제가 기억하기로는 청소년, 대중에 미치는 악영향 때문이었습니다.
그럼 여당의 최고위원이 병역기피자라면 그 악영향은 어찌 할까요?

이미 우리는 권력만 가지면 다 되는거야 라고 알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이것은 분명 현실이고, 사실입니다.
국회의원 안상수의 병역기피가 사실이라면 , 그러고도 여당의 권력 핵심에 머물수 있다면 
이 사건은 우리에게 법은 돈없고, 힘없는 것에게만 무서운 거야  라고 강력하게 말해주는 일이 될 것입니다. 

뭐 이미 우리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해서 그것이 진리가 되도록 두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우리는 지금  어떤 연예인이 치아를 뽑은 이유가 정말 아파서인지 병역기피를 위해서 인지 보다
어떤 정치인이 우리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민주주의와 법의 합리적인 집행을 위해 노력하는지,
어떤 정치인이 눈가리고 아웅 하는지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우리의 후세에게도 돈 없고 힘 없는게 죄 라는 말이 진리이길 바라시진 않겠지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추천한방으로 글쓰는 재미를 안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