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미녀 스포츠 아나운서 김민아,김석류,송지선 3인 중 최고의 미모는?

반응형


최근 미녀스포츠 아나운서 3인방에 관한 기사가 떴더군요. 


저도 사실은 언론에 여러번 등장했던 김석류 아나운서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요즘 스포츠 아나운서도 여자들이 많이 하는구나 하고 새삼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사람의 화보사진을 보고 나서 어떤 분들인지 살짝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화보사진은... 
역시 믿을게 못되네요. ㅎㅎ


이분은 네이키드뉴스 하시던 분인가요?


남자들 입장에서는 모든 아나운서들이 이러한 복장으로 방송을 해주면 좋겠지만... 꿈깨시고... ㅎㅎ


각 한장씩 신문기사에 실려있던 화보사진들은 제 눈에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가장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만
검색하며 나오는 사진들을 함께 모아보았습니다.


우선 김민아 아나운서

김민정 스포츠 아나운서





그리고 김석류 아나운서

김석류 스포츠 아나운서




마지막으로 송지선 아나운서
 

송지선 스포츠 아나운서




어떠신가요? 위 세분의 여자 스포츠 아나운서중 어느분의 미모가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십니까? 
여러 사진을 뒤지다 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송지선씨가 그중 가장 우월하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귀여움, 지적인 느낌, 상큼함 미소를 모두 가진 분이네요. 
완전 쵝오!!! 

그래서 송지선 스포츠 아나운서의 사진을 조금 더 모아봤으니 다 함께 눈을 정화시키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012345



 
* 이 글은 2009년 9월 23일 네이트 블로그독의  "HOT"(히트글)로 선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