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맞이 119번째 헌혈 . 헌혈카페 2024년 바뀌는 점.

반응형

 

 

생일을 맞아 기념으로 헌혈 하고 왔습니다. 

오늘이 119번째 인것 같아요.  118인가?  헷갈리지만... ㅎㅎ

 

헌혈카페는 생일부터 5일이내에 헌혈을 하면 선물을 하나 더 주죠. 

다종헌혈(혈소판 혈장 헌혈) 을 하기 때문에 저는 오늘 3개의 선물을 고를 수 있었는데  CGV 로 모두 받았습니다. 

오늘 받은 영화표는 데이트 할때 쓰라고 딸에게 줄 생각입니다. ^^ 

 

 

 

2024년으로 해가 바뀌고 처음 간 것인데  새해부터 바뀌는 것이 있네요. 

 

 

소소한 변경사항입니다. ^^

 

 

헌혈카페에서는 몇년전 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헌혈을 통해서 스타벅스 푸드박스 2개 (직사각형 버전 1개,  원형 버전 1개 ) 와 스타벅스 양우산을 받았었는데 , 또 새로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저에게는 이전 이벤트 상품들 보다 탐나는 상품들입니다. 

보스턴백 , 메신저백 ... 둘중 뭘 고를까? 하고 잠시 생각했는데...  꽝. 

전혈 3회면 보스턴백 ,  성분헌혈 (혈장헌혈 제외) 이면 메신저백을 주는 거네요. 

저는 다종헌혈을 위주로 하고 있으니 메신저백을 받게 되겠네요. 

고르는거네요. ㅎㅎ 

딸에게 물어봐야겠습니다. 뭘 주면 좋아할지 ^^

...  라고 생각했지만...  소진시 마감... 무서운 말이 보입니다. ㅋㅋㅋ

 

선물을 받으려고 하는 헌혈이 아니니까...  받으면 좋고 소진되어서 못받아도 할 수 없는 노릇이죠. ㅎㅎ

여러분도 헌혈 3번 하고 스타벅스 가방 선물 받아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