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술에 대한 공포를 덜다 - 숙취해소,RU21,술 안취하는 약,술먹기 전에 먹는약

반응형

업무상 술자리는 나에게 상당한 부담을 줍니다.

기껏 컨디션 좋을때도 소주 1병반이면 주량이 가득차버려서 쓰러지고 다음날 오전을 힘들게 보내는 저질주량 때문이죠.

술잔을 돌려대시는 껄끄러운 윗분들 몇분이라도 계시면 그날은 아무리 열심히 몸을 사려도 꼬록꼬록~ 하는 상태가 되어 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술잘먹게 해주는 약" 같은게 세상 어딘가에는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곤 했죠.

그런데 있더군요. ^_^

얼마전 RU21 이란 상품을 원어데이에서 구입했습니다.

내심 기대반 우려반으로 주문한 RU21 이 도착하고 그제와 어제 연 이틀을 실험용 쥐로 제 자신을 테스트 했답니다. ㅎㅎ


결과는 대성공!!!

조금 과장해서 주량을 두배로 튀겨주는 신비한 상품이네요. ㅋㅋ

술 안취한다고 달리다가 아주 죽어버릴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암튼 덕분에 부장님이 주시는 잔 사양하지 않고 다 받아먹고 전부터 술한잔 따라드리고 싶었던 분들 잔도 채워드리고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요. ( 20명이 넘는 사람이 순서대로 돌아가며 건배제의를 하는 자리였으니 그래도 조심해야 했어요 )

하지만, 이건 술 많이 먹자고 먹는 약이 아니랍니다.

일종의 숙취해소제로 술에 의한 고통을 막아주는 거죠.


네이버 상품DB 를 검색하니 아래처럼 상품이 검색되어지네요.


[무이자할부 3개월]기타 [알유+컨디션2병]★RU21★6정x12팩(72정)+컨디션2병★여명 모닝콜 컨디션/숙취/음주전후[OK캐쉬백] 식품, 슈퍼마켓 > 건강식품 > 건강보조식품 > 비타민


루스아이디 rusid 6정 X 24갑, 러시아 SKS Aliance 제조 회식 술자리가 두려우신 분, KGB 사용제품 식품, 슈퍼마켓 > 건강식품 > 건강보조식품 > 기타영양보충식품 .


루스아이디? 그건 뭘까요?

알아본 바에 의하면 루스아이디가 KGB 에서 사용한 원조제품이고, RU21 은 카피제품이라고 하네요.

뭐 다른 주장도 있고... 그치만, 자세한 내용 알아서 뭐합니까?


일단, 저에게는 RU21 잘 맞습니다.

암튼 , 어제 그리 먹고도 오늘 몸상태 양호해서 기분 좋습니다.

그래도 피곤하긴 하네요. ^^;;;

암튼, 숙취해소에는 쵝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