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웃블로거님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제가 요즘 블로그 내 광고를 재편하고 있었는데요...
Slimer(http://slimer.tistory.com/) 님께서 방명록에 이런 글을 남겨주셨더군요.



아마도 오늘 설치한 5myclick 의 수익컨텐츠가 지저분한 짓거리를 한 모양입니다. 
저에게는 어떤 이상징후도 보이지 않아서 눈치 못채고 있었는데 알려주신 덕분에 당장 제거했습니다.
아마도 제가 다른분 블로그에 갔다가 뭔가 창이 뜨는걸 그냥 눌러서 넘긴적이 있는데 그때문에 제게는 안보인거라 혼자 추측해보구요.
5myclick !!  질이 좀 안좋군요. 관련 광고 다 빼던지 해야겠습니다.

우선. 제 집에 찾아오셨다가 귀찮게 구는 녀석(액티브 x) 을 마주하셨던 모든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아무리 돈이 좋아도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면서까지 그러고 싶지는 않은데 본의아니게 실례를 범했네요.

그리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혹시라도 제 블로그에서 팝업창이나 액티브x나 뭐든 귀찮게 하는 것이 보이시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세요.
절대로 욕먹어가며 돈벌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
이번에 알려주신 Slimer(http://slimer.tistory.com/) 님께는 정말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구요.

아~ Slimer님의 블로그에 오늘 올려진 사진 예술입니다. 당장 훔쳐서 윈도우 배경화면으로 깔았지요.  허락도 안받고 훔쳐갔다고 신고만 했습니다. ㅎㅎ
한번씩 구경들 가시지요.
http://slimer.tistory.com/entry/Dream-Comes-True


자~ 자~ 돈을 벌더라도 욕은 먹지 말아야죠.
제가 블로그로 벌어봐야 몇푼이나 번다구... ^^;;;


밤 12시가 다 되었네요. 행복한 밤들 되시고요~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