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정보] 진료내역 확인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반응형



건강보험공단에 회원으로 가입했더니 이런 메일이 왔습니다. 
알고들 계신가요? 

내가 진료 받은 내역을 확인함으로써 병원에서 허위로 공단에 진료비를 타내는 일을 막자는 의도인듯 하구요.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하는 모양이네요. 
공단에 회원가입하고 자신의 진료내역 확인을 종종 해주게 되면 건강보험공단의 손실을 막아서 결과적으로 보험료의 인상을 어느정도는 억제하는 효과를 볼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 하지만, 사실... 일단 운영을 합리적으로 잘 해줘야죠~ ) 


링크를 타고 가서 조회를 해보면 아래와 같은 내역을 볼수 있습니다. 


이 내역역 확인해보고 실제와 다른 진료내역이 있을 경우 신고하면 "포상금" 도 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주소,전화번호,이메일 주소 정도의 간략한 정보 입력만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되네요. 
뭐~ 다른곳도 아니고 공단이니까 개인정보를 이용해서 마케팅을 하거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까지이니 이벤트 응모를 하시려면 서둘러 주시구요. 
꼭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가입해 두시면 유용하실 듯 싶어 정보 삼아 알려드립니다. 
이건 뭐 뭔 리뷰도 아니고 저한테 떨어지는 것도 없는 순수 정보임을 알려드립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