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제가 차단된 이유가 무엇입니까? Kyaboy님

반응형

믹시를 하다가 Kyaboy 님의 블로그 (http://kyaboy.tistory.com) 에 가게 되었습니다.
skt의 김택용 선수가 올킬을 기록했다는 포스팅을 보고 댓글을 달고 있었지요.
" 택용선수 짱!!! ^^ " 이라고 쓰고 [WRITE] 버튼을 누르는데... ㅡ.ㅡ

세상에 이럴수가... 차단된 이름이랍니다.

candyboy 가 차단된 이름이랍니다. ㅡ.ㅡ


그래서 방명록에 글을 써보려고 했는데 마찬가지네요. ㅜ.ㅜ

그래서 기억을 마구 마구 되돌려봤습니다.
제가 Kyaboy님께 실수를 한적이 있는지, 혹은 그 비슷한거라도 떠올려 보려고...
그런데...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솔직히 제가 전에 Kyaboy 님 블로그에 가본적이 있는지 조차 기억이 나질 않는데 말입니다.

여러분 부탁드릴께요.
Kyaboy 님께 누가 좀 전해주시겠어요?
정말 저 candyboy 를 차단하신건지... 아니면 버그나 실수나 뭐 그런건지 너무도 궁금합니다.

혹시, 제가 몽유병에 걸려 야밤에 자다 일어나서 Kyaboy님 블로그에 욕설이라도 한걸까요?
아니면, 제 저질기억력이 이제 그 끝을 보여주고 있는걸까요?

아휴... 도무지 답답하네요.
블로그 시작하며  딱 한분하고만 논쟁을 벌인적 있는데, 그분하고는 뒤끝없이 털어버려서 지금도 댓글 달고 하고 있는데 말이죠.


아~ 정말 답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