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헌혈카페에서 여행자보험 할인쿠폰을 주네요 . 헌혈카페 이벤트

반응형


오랜만에 헌혈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이라고 해도 몇 달 되지 않았지만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헌혈하려고 마음먹고 살고 있는데 올해는 건강문제로 많이도 빼먹었네요.

저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역곡역에 있는 헌혈카페를 주로 이용합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죠.
여기도 버스를 타고 가거나 30분은 걸어야 하지만 그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갑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못 보던 전단이 젤 위에 한 장 더 붙어 있습니다.

여행자보험 할인쿠폰?

둘러보니 입식 현수막도 서 있네요.




해외여행 가는 분들이 워낙 많으니 이런 이벤트까지 하는군요. ㅎㅎ



다음 주에 딸이 일본여행을 간다는 참이어서 저도 몇 장 가져와 봅니다.
여행자 보험이 필요하신 분들은 핑계김에 헌혈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헌혈카페 헌혈 기념품 중에는 여행용 상품이 두 가지나 더 있으니 세트로 챙겨가셔도 좋을 듯... ^^

* 오늘도 친절하신 간호사님들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헌혈하고 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