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혜성군 상위10%에 들다 - 웅진 WEPS

반응형
저에게는 7살난 딸아이와 29개월 된 아들이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보니   아들 혜성군이 웅진씽크빅을 통해서 테스트 한 WEPS 결과지가 와 있더군요. 


 


뭐랄까... 뭐 일종의 지능검사 비슷한거 같은데 아직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그런거 같습니다.
암튼간에...  혜성군이 상위 10% 안에 든다네요.  음하하하~
이제 3살짜리 아들이 10% 안에 든다는건...  사실 크게 의미있는 일은 아닙니다. 그런다고 천재가 난것도 아니구 말이죠.
그치만 애비 입장에서는 기분 좋은 일일수 밖에 없네요. 
혜성군의 교육을 조금 더 신경써서 해야겠어요.  아무래도 은서양은 공부하고 친해지긴 어려울것 같기도 하구 말이죠. ㅎㅎ
그나저나... 아빠는... 주중에는 나가서 안들어오고 있으니... 엄마도 부업하느라 바쁘고... ㅜ.ㅜ
우리 아이들 교육에 신경써주려면 주말에 블로그 하는것도 좀 더 줄여야겠네요. 쩝.




90.3% 정상발달중 상 이라는 결과.
뭐 그렇다고 정상의 범위를 넘어서는 뛰어난 발달은 아니란 이야기. ^^




표상이라는게 조금 떨어지는건 이해가 간다.
좀 챙겨줘야겠어.  그런데 호기심은 무척 강한녀석 같은데 말이지... 암튼 신경써줘야 겠다.



네 녀석... 이 애비를 닮아서 말빨과 이해력이 좋은거냐?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