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695)
내 블로그 순위는 몇등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추천 내 블로그는 과연 잘 되어 가고 있는 걸까? 내 블로그는 전체 블로그 중 몇위일까? 블로그를 하다보면 이런 궁금등이 생깁니다. 예전에 티스토리가 잘 나가던 시절 2009년에 바로 이 블로그가 top 200 안에 들었던 블로그라면 믿어지십니까? ㅎㅎ 당시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국제우편으로 수표로 날아왔었지요. 어쩌다 보니 애드센스는 정지를 먹고,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블로그를 접었었는데 다시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찾아보니 네이버블로그의 첫번째 글은 2003. 12. 12. 이고 티스토리 첫번째 글은 2007년이었네요. 몇녀전부터 다시 슬슬 발동 걸려서 블로그를 다시 조금씩 하다가 요즘에는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나 잘하고 있어?" 하는 궁금증이 생겼지요...
3월25월 데뷔하는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 ILLIT . 하이브 걸그룹은 모두 5인조. 오디션의 형식으로 데뷔조를 추려낸 하이브레이블 빌리프랩의 아일릿 ILLIT 이 2024년 3월 25일에 데뷔하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티켓을 통해서 선발된 8인으로 구성된 유니스 UNIS 가 2024년 3월 27일 데뷔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은 공중파에서 방송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이 더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유니스의 데뷔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읽어주세요. UNIVERSE TICKET UNIS DEBUT 2024.03.27 유니버스티켓 유니스 데뷔 오디션의 형식으로 데뷔조를 추려낸 하이브레이블 빌리프랩의 아일릿 ILLIT 이 2024년 3월 25일에 데뷔하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티켓을 통해서 선발된 8인으로 구성된 유니스 UNIS 가 2024년 ..
아이유가 광고하는 도미노 해피데일리 피자 맛있게 먹는법 아이유가 광고하는 도미노피자 해피데일리 피자 5종 드셔보셨어요? 도미노피자는 피자 브랜드들 중에서도 가격대가 좀 비싼 피자브랜드죠. 하지만 경기가 안좋은 탓에 전략적으로 중저가 피자를 새로 출시했습니다. 해피 데일리 Happy daily 피자 5종입니다. 이렇게 5종인데 가격대가 16,900원 과 17,900원이어서 다시 한번 사이즈를 확인하게 됩니다. 그런데 다시 봐도 라지사이즈 맞네요. ㅎㅎ 다만 도우가 좀 얇습니다. 바삭한 씬 도우는 아니고 , 그냥 좀 얇은 도우입니다. 여기서 꼭 기억해야 하는 중요한 점들 1. 도미노피자는 포장주문을 하면 최대 40%를 할인해주는데 해피데일리 피자들은 1판당 1천원만 할인해줍니다. 2. 요즘 할인 전쟁중인 배달앱을 보면 - 쿠팡 이츠에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할 수 있..
UNIVERSE TICKET UNIS DEBUT 2024.03.27 유니버스티켓 유니스 데뷔 오디션의 형식으로 데뷔조를 추려낸 하이브레이블 빌리프랩의 아일릿 ILLIT 이 2024년 3월 25일에 데뷔하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티켓을 통해서 선발된 8인으로 구성된 유니스 UNIS 가 2024년 3월 27일 데뷔합니다. 이번 글은 UNIS 를 간략히 소개하는 글입니다. 아일릿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읽어주세요. 3월25월 데뷔하는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 ILLIT . 하이브 걸그룹은 모두 5인조. 오디션의 형식으로 데뷔조를 추려낸 하이브레이블 빌리프랩의 아일릿 ILLIT 이 2024년 3월 25일에 데뷔하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티켓을 통해서 선발된 8인으로 구성된 유니스 UNIS 가 2024년 candyboy.kr SBS 는 신생 기획사 F&F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걸그룹 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김수현 효과?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김수현 효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의 주인공이었던 김지원도 인기배우임에 틀림없지만 김수현의 화제성에 비할 바는 아니겠지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현재 티빙내 인기 순위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펀덱스의 종합화제성 측면에서도 1위를 하고 있는데 화제성 점유율이 10.38% 로 2위 피라미드 게임과 큰 격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이 이제 2회가 방송되었고 본격적인 스토리의 진행 전의 도입부만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굉장한 상황입니다. 키노라이츠의 오늘의 랭킹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 2회를 방송했을 뿐이지만 시청률 8.7%를 찍고 있습니다. OTT 드라마는 본방을 보지 않아도 언제든지 다시보기를..
내돈내산] 가성비 최강 노트북 추천. 세계 점유율 1위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세계 노트북 점유율 1위 레노버의 노트북을 3대째 구매한 이유와 가성비 최강 노트북 2종을 추천합니다. 우리집에는 노트북이 3대 있습니다. 1. 당근마켓에서 15만원으로 구매한 웹서핑용 구형 삼성 노트북 2. 대학생 딸이 사용하는 휴대성에 중점을 둔 초경량 터치스크린 레노버 노트북 3. IT 특성화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들이 사용하는 성능 위주의 레노버 노트북 그런데 어제 집사람이 "나도 노트북 하나 사줘" 하더군요. 용도를 물어보니 블로그를 해볼까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밖으로 들고 다닐 것도 아니고 , 게임 쌩쌩 돌릴 것도 아니니까 책상에 두고 쓸 가성비 좋은 웹서핑용 노트북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조건은 너무 쉽습니다. ㅎㅎ ◇ 노트북 세계 점유율 1위 레노버 노트북이 가성비 끝내줍니다 예전에는..
연애남매] 밝고 유쾌한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지금까지 없던 밝고 유쾌하고 따뜻한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 JTBC 에서 방송하고 WAAVE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 는 이전에는 없던 따뜻하고 밝고 유쾌한 프로그램입니다. 회차가 진행되면서 굴곡은 있겠지만 1~2회를 보면서 이 프로그램만의 따뜻함에 감동받고 유쾌함에 웃음지었습니다. 연애남매는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 연애남매 ] 는 남매가 함께 출연합니다. - 환승연애는 헤어진 연인이 함께 출연해서 더 복잡한 다양한 , 가끔은 치열하고 격정적인 감정선이 변화들을 보여주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환승연애에 함께 출연하는 X는 응원군이 될 수도 있고 훼방꾼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연애남매는 한쌍이 함께 출연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그들이..
프로야구 중계 시청 유료화. 티빙으로 프로야구를 저렴하게 보는 방법 2024년 올해부터 프로야구 중계 시청이 유료화 되었습니다. 티빙 TVING 이 프로야구 중계권 3년치 (2024년~2026년) 를 1,350억에 샀습니다. 4월말까지는 무료시청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앞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보려면 티빙을 구독해야 합니다. 티빙은 프로야구 독점 중계를 통해 구독자를 유치하고, 광고 수익을 통한 수익성 증대를 하고자 합니다. 티빙의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은 월 5,500원. 하지만 저렴한 대신 중간 중간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가 없는 요금제는 월 9,500원부터 시작하는데 9,500원짜리 베이직 요금제는 720p 의 화질만 지원하기 때문에 화질을 고려하면 13,500원 스탠다드 요금제 또는 17,000원 프리미엄 요금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광고는 싫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