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듀오링고 다이아몬드리그 1위 달성. 유료결제 싸게 하는 방법

반응형

 

듀오링고 다이아몬드리그 1위 달성. 유료결제 싸게 하는 방법

 

영어공부 앱으로 유명한 듀오링고에서 제가 다이아몬드 리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음하하하~ 

 

 

다이아몬드 리그에서 1위를 하니까 보석 160개를 주네요. 

 

 

 

끊임없이 학습동기를 유발해주는 듀오링고

 

듀오링고는 학습흥미 유발을 위해 랭킹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리그는 30~50명으로 구성되고 그 중 학습진도 상위권 학습자는 상위리그로 올라가고, 열심히 하지 않으면 하위리그로 강등되는 시스템입니다.  ( 흑요석 ,다이아몬드는 30명, 기타 50명 ) 

다이아몬드 리그는 최상위 리그이기 때문에  그 위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리그에서는 유지하거나 강등당하거나 둘 중 하나 밖에 없는 것이죠. 

반응형

 

 

듀오링고 유료결제?

 

듀오링고를 무료로 이용하다 보면 몇가지 제약이 있어서 열심히 공부해보려고 하면 유료결제를 고민하게 됩니다. 

1년 기준으로 87,000원 .  패밀리 요금제를 이용하면 129,000원.

패밀리 요금제는 6명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1인 21,500원이죠. 

가족이거나 하는 제약은 없습니다. 

하지만 6명을 모으는 것이 쉽지는 않죠. 

그런데 말입니다... 

 

어떤 구멍을 찾았는지 모르겠지만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서 듀오링고 패밀리 요금제에 간단히 가입하도록 도와주는 분들이 있네요. 

다만, 그들중에는 사기꾼들도 있어서  한달 사용하고 막혔다는 글들도 있습니다. 

저는 SUNDAY 라는 분을 통해서 슈퍼듀오링고에 가입을 했습니다.

SUNDAY 님은... 

이렇게 꾸준히 듀오링고 패밀리 가입을 이끌고 있더군요. 

읽어보면 알겠지만 저 댓글들의 절반은 가입 문의이고 그들 모두 가입합니다. 

즉, SUNDAY 님은 전문업자!!!  

저는 22년 11월 19일쯤 SUNDAY 님을 통해 슈퍼듀오링고 이용자가 되었으니 저에게는 고마운 업자 입니다. ㅎㅎㅎ

SUNDAY 님은 22년 8월쯤 부터 듀오링고 패밀리요금제 가입자를 모으고 있었으니 사기를 당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도 될것 같습니다.   ( 물론...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_^ ) 

비정식 경로로 1/4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이정도 부담은 감수해야 하는 것이겠죠. 

 

슈퍼듀오링고 이용자가 되고 나닌 하트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네요. 

최상위 리그 1등도 해보았으니 이제는 23년 12월 31일까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조금이라도 공부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여러분도 듀오링고로 꾸준한 영어공부 하세요. ^^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한번 눌러주고 가시면 복받으실 겁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