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0/08

(4)
대한민국을 위해 시사IN 을 버립니다 몇주전부터 주간 시사지 "시사IN" 을 구독중입니다. "시사IN"을 구독하게 된 이유는 다른 무엇보다도 "시사IN" 을 살리기 위해서가 가장 큽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시사IN" 은 저널리즘을 지켜내기 위해 시사저널로 부터 뛰쳐나온 열혈기자님들에 의해 만들어진 시사전문 주간지 이죠. "시사IN"은 안타깝게도 옳바른 시각을 가진 잡지라는 이유로 기득권으로 부터 외면당하기에 풍요로울 수 없는 상황입니다. 기득권의 부당한 행위들에 대해 신랄한 분석과 비판을 주저하지 않고 있으니 경영상황이 좋을리 만무한 것이 현실입니다. "시사IN" 을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던 마음은 한마디로 [정치기부금] 을 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시사IN" 을 살리는 것이, 내 나라 내 조국의 바른 목소리 하나를 살리는 것이 대한민..
인터넷 해지/가입하며 알아버린 불편한 사실들 지난 금요일 사용하던 LG의 XPEED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SK 브로드밴드로 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바꾸었습니다. 인터넷을 바꾸면서 어느 회사를 이용할까 고심하다가 현금 많이 주는(^^) SK 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XPEED 를 해지하고 SK로 옮기면서 몇가지 불편한 혹은 귀찮은 몇가지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1. SK에서 인터넷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는 두 곳이다. SK에 인터넷 가입을 한 후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가입을 할 수가 없더군요. 저는 서비스 이용자가 아니랍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제가 가입한 것은 SK브로드밴드가 아니고, T월드 라네요. SK 에서 인터넷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가 두 곳인데 그 중 제가 가입한 회사는 T월드이기..
가난한 목사의 풍요로운 시골교회 이야기 저는 작고 가난한 시골교회를 다니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목장갑과 작업복을 입은 모습이 일상적인 정말 가난한 시골교회 지요. 작은 교회의 목자로 사역하시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늘 적극적이신 목사님께서 그 간의 이야기들을 모은 책을 출간하셨네요. ^^ 샬롬! 새곡이야기 를 엮은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구입을 해 주시면 농촌선교를 위해서 값지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정가 12,000원 판매가격-10,000원 주문처 e-mail ; sg1020@paran.com 010-8384-7009 신간 도서 소개 별똥별이 의미 없이 떨어진 자리 - 농촌교회, 오곡리 새곡교회 이야기 지은이 : 김남철 펴낸날 : 2010년 8월 5일 분 야 : 종교/기독교/에세이 판 형 : 신국판 페이지 : 280쪽 정 가 : 12..
인터넷 변경가입, U-보금자리론 신청, 2G 핸드폰, 깜빡이/반쪽이/어학학습기 스트레스 요즘 몇 가지 스트레스가 있었습니다. 그중 일부는 해결되고, 일부는 진행중이고 그렇네요. 많은 분들이 공감할 문제들 인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 1. 해결 lg 꺼 쓰고 있었는데 오늘 sk 로 신청했어요. 인터넷+집전화 번호이동 34만원. 집에 핸폰이 다 kt 여서 kt 로 갈까 고민하다가 현금의 유혹에 못이겨 sk로~ 뭐 1년 쓰고 봐서 kt 로 가던지 그냥 쓰던지 해야지요. 업체 선정은 뽐뿌를 참조했습니다. http://ppomppu.co.kr/zboard/zboard.php?id=pmarket 2. 해결중 모기지론 쓰고 있었어요. 고정금리 7%. 금리가 불안정하던 2008년에 고정금리가 좋겠다고 했는데 지금은 같은 조건에 고정금리 5.6% 네요. 젠장. 할수 없이 1.5% 에 달하는 중도상환 수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