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

(5)
어버버버 윤석열. UN 에서도 그럴거냐? 오늘(22일) 윤 후보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TV조선이 주최하는 ‘글로벌 리더스 포럼 2021’에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두 후보는 저마다 국가 정책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약 10분간 대본없이 매끄럽게 발표를 하였고, 바로 이어서 단상에 올라선 윤석열 후보는 또 한번 저를 실망시켰습니다. 프롬프트에 대본을 띠우고 읽기로 사전 협의를 했다고 하는데 , 프롬프트에 대본이 뜨지 않자 약 2분여동안 입 다물고 두리번 거리기만 했더군요. 네. 그럴수 있습니다. 그럴수 있지요. 누군가의 실수로 , 혹은 기계 문제로 보이기로 한 대본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면서 읽기로 했으니 달달 외우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대본을 보지 않으면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누군가 발표할..
BTS 진의 군입대가 임박하고 있습니다 BTS의 최연장자 진 ( 김석진 ) 은 1992년생으로 2022년까지 입대를 미룰 수 있습니다. 그런데... 2022년은 이제 코앞입니다. ​ 병역혜택은 일반적으로 특수한 경우에만 주어집니다. 그래서 "혜택" 이지요. ​ 1. 산업기능요원/전문연구요원 : 특정한 조건을 충족하며 박사학위를 따거나 , 방위산업체에 근무하거나 하는 경우 등 2. 정치적, 경제적으로 우월한 힘을 가지고 불법적으로 ... 3. 스티브 유처럼 외국 국적을 취득한 경우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문화,예술,체육 관련자에 대한 혜택이 있습니다. 병무청에서 지정한 국제 예술 대회 2위 이상의 성적. 단, 입상 성적순으로 2위 이내 수상자만 편입 대상자가 될 수 있도록 규정해 놓았기 때문에, 공동 2위를 하였거나 입상 ..
피클플러스로 티빙 계정 안전하게 공유하는 방법 요즘 OTT 계정 공유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라고 할 수 있죠.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 애플tv ,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가 자꾸 늘어나고 있고 각 서비스들은 가입해야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들을 계속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을 보려면 넷플릭스에 가입해야 하고 , 여고추리반을 보려면 티빙에 가입해야 하고 , 문명을 보려면 웨이브에 가입해야 하고 , 로키를 보려면 디즈니플러스에 가입해야 하고... ㅠㅠ 이걸 다 가입하면 지갑이 아프죠. ^^ 그래서 티빙을 예로 들어 저렴하게 OTT 서비스를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OTT 계정 공유에 대해 알고 있는 분들도 대부분 티빙은 CJ ONE 통합아이디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과 CJ포인트 사용등의 이유로 포기하곤 하더군요..
골때리는 그녀들에 등장한 진짜배기 송소희 수요일 저녁 온가족이 함께 모여서 시청하기 좋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저도 이미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우리 모두가 좋아 할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수요 예능 1위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정규방송시각 : SBS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재방송시각 : sbs 일 12:10 , 기타 E채널 , SBS funE , SBS플러스 에서 수시로 진행 이수근 배성재 이천수 이영표 김병지 candyboy.tistory.com ​ 시즌2에 새로 합류한 신생팀 FC원더우먼이 화제입니다. 아지 FC원더우먼이 화제라기 보다는 송소희 + 황소윤 으로 이루어진 쌍소투톱이 화제네요. 국악소녀로 알려진 송소희는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8개월째 풋살을 하고 있고, 축구에 미쳐있어서 모든 스케쥴을 축구에 ..
영탁막걸리에 이은 음원사재기 논란. 영탁이 흔들린다 트롯가수 영탁에 대한 잡음이 자꾸만 나오네요. 막걸리 업체와 현재도 소송이 진행중인데 , 이번에는 음원 사재기 사건이 터졌습니다. ​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년 영탁이 아직 유명해지기 전 소속사 밀라그로의 이재규 대표가 불법적인 방법으로 음원 사재기를 통해 차트 순위를 올려놓았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이재규 대표는 영탁과 무관하게 혼자만의 결정으로 진행 된 일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 ​ 이재규 대표는 서울경찰청 수사 결과 드러나 음악산업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되었는데요. 그동안 말만 무성했던 음원 사재기의 실체가 들어나는 사건인 셈입니다. ​ 하지만 말입니다. 이재규 대표는 음원사재기가 본인 독단적으로 한 행동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영탁은 그 사실을 당연히 알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