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7

(3)
권력에 찌들어 BTS 팔 비튼 인간성 의심되는 한덕수 국무총리, 장성민 대통령실 정책조정기획관. 상대가 어리다고 함부로 대하는 것인가? 그것이 아니면 권력에 찌들어서 그저 제 맘대로 마구 휘둘러도 된다는 생각인 것인가? 그도 아니면 그저 인격에 문제가 있어서 남이야 어떻든 제 하고 싶은데로 하며 살아온 것인가? 다른 생각을 할 수가 없네요.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와 장성민 대통령실 정책조정기획관이 BTS 의 팔을 비틀어 올리며 사진을 찍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논란? 이라는 것도 우습지요. 저것이 어른이 할 짓인가? 싶네요. 몰상식 몰인격 그 자체입니다. 한덕수는 세번이나 같은 짓을 했더군요. 보통 사람이라면 그것을 보며 저러면 안되는데 라는 생각을 하겠지만, 장성민은 그게 무척이나 부러웠나봅니다. 일부러 뷔에게 가서 한덕수 흉내를 내었네요. 저는 아..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데뷔곡 티저 공개 "보고싶었어" "그때 그 순간 그대로" "Clink Clink" 유재석의 놀면뭐하니 에서 요즘 진행중인 WSG워너비의 신곡들이 드디어 티저를 내놓았습니다. 안테나팀 , 시소팀, 콴무진팀 중 저는 안테나팀을 가장 기대하고 있는데요. 원래부터 좋아했던 씨야 출신 이보람과 정지소의 케미도 좋고 휜,소연의 목소리도 매우 조화로워서 음원 출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내일 7월9일 방송을 하고 나면 음원이 나오겠지요? 기다리겠습니다. 그 사이 아쉽지만 티저라도 감상하시지요~ 3곡 티저영상 모두 올립니다.
인사돌 , 이가탄 과연 돈 내고 사 먹을 만큼 효과 있을까? 잇몸에서 피가 나거나, 붓고 아프면 한번쯤 생각해 보게 되는 #인사돌 과 #이가탄 오랜 세월 TV에서 광고를 해왔기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 뇌리에 각인 되어 있을 법한 이름들입니다. ​ ​ 자료 출처 : 식약처 ​ 자료 출처 : 식약처 ​ 인사돌 (인사돌,인사돌플러스) , 이가탄 (이가탄에프캡슐) 의 효능효과는 동일합니다. 자료출처 : 식약처 ​ 치주치료 후 치은염, 경-중등도 치주염의 보조치료. 여기서 포인트는 두가지 치주치료 후 보조치료 ​ 즉, 치과에서 하는 치주치료가 주치료이고, 인사돌과 이가탄은 보조치료제입니다. " 보조치료제도 도움은 되겠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요. ​ 그런데 말입니다. 2013년에 방송되었던 MBC 불만제로 의 방송내용을 보면 인사돌이 개발되었던 프랑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