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2

(6)
재벌집 막내아들 12월25일 종영. 원작 웹소설 웹툰 요즘 화제를 몰고 다니던 재벌집 막내아들이 오늘 종영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방송내내 드라마 화제성부문 1위를 차지 해왔습니다. 화제성 점유율 45.46% 로 거의 전체의 절반에 해당하는 관심도입니다. 드라마 관련 검색이슈 부문에서도 재벌집막내아들 관련 검색어가 압도적입니다. 주연배우 송중기 배우에 대한 관심도가 높지만, 이성민 배우의 연기력이 워낙 출중해서 이성민 배우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 수준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원작은 네이버 웹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 소설이 있죠. 원작은 웹소설입니다. 웹소설 --> 웹툰 --> OTT 시리즈 요즘 성공의 정석 같은 흐름입니다. 저는 원작 소설을 완독했는데요. 소설과 드라마는 내용이 많이 다릅니다. 물론 큰 줄기는 같지만 드라마를 만들면서 ..
오랜만에 재밌게 본 놀면뭐하니 우당탕탕 전원탑승 2탄. 재탕만 하다가 이제 정신차리고 열일하고 있는 놀면뭐하니 제작진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 pd가 빠져나간 이후로 참신함은 실종되고 과거 방송 소재를 재탕하거나 유재석의 입담에 의존하는 방송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불만과 이탈을 초래했습니다. 덕분에 토요일 예능 최강자였던 무한도전에 이은 놀면 뭐하니는 KBS 불후의 명곡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놀뭐의 제작진이 이제는 정신차리고 열일을 하는 모양입니다. 놀뭐복원소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서 새로움과 감동을 전해주더니 우당탕탕 전원탑승 2편을 통해서 놀뭐의 본모습을 되찾는 분위기입니다. 매우 단편적인 조각사진 만으로 흩어져 있던 멤버들이 정해진 시간내에 한 차량에 탑승해야 하는 우당탕탕 전원탑승 2편은 불가능할것이라는 저의 생각과 달리 성공을 코앞에 두고 극적인 실패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성공할때까지 한..
2022년 네이버 검색 걸그룹 최강자는?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여자아이들 엔믹스 트와이스 레드벨벳 2022년 대한민국 대중음악은 걸그룹 전성시대 였습니다. 아마도 이 흐름은 2023년에도 계속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여자아이들 엔믹스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등을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비교해보았는데 올해 대세 걸그룹 3대장은 뉴진스, 아이브, 르세라핌 이네요. 아니. 사실은 아이브가 끌고 뉴진스가 마무리를 했다고 해야겠습니다. 르세라핌의 안티프레자일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럼에도 뉴진스와 아이브에게는 좀 밀리는 것은 사실이죠. 위 차트에서 르세라핌의 검색량이 아이브를 압도하는 부분들은 김가람과 관련된 부분이 많기도 합니다. 일레븐 2021.12.01 러브다이브 2022.04.05 에프터라이크 2022.08.22 2022년 상반기는 아이브가 음악시장을 이끌었습니다. 2022.07.2..
내돈내산 리뷰. 놀라운 가성비 QCY T13 ANC 이어폰 ** 내돈내산 리뷰 ** 놀라운 가성비로 유명한 월간QCY 라고 불리울 만큼 신제품을 빠르게 내놓는 바로 그 QCY 의 신제품 QCY T13 ANC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큐텐에서 추가 케이스 포함해서 20,300원에 샀으니 정말 저렴하죠. 크헉... 검은색 케이스인데 먼지가 달라붙었네요. ㅋㅋ 본품은 흰색을 구매했습니다. QCY 이어폰은 그 시리즈 중 T13 이 가장 인기 있습니다. 그래서 T13 모델에 ANC 기능을 추가해서 T13 ANC 가 탄생했습니다. 이어폰 디자인은 아주 조금 달라졌습니다. 케이스는 좀 많이 다른데 그건 의미없고... ㅎㅎ 요렇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왔구요. 설명서, 충전케이블, 추가이어팁은 기본으로 함께 들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ANC 기능에 대해 궁금해 하실텐데요. 저는 ..
뉴진스 2번째 앨범 선공개곡 DITTO . 뉴진스의 6번째 멤버는? 뉴진스의 신곡 ditto 가 발표되었습니다. ditto 는 발표되자 마자 멜론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활동을 끝낸지도 한참 되어 가는 Hype boy 가 아직도 4위에 있고, Attention 도 10위에 머무르고 있으니 정말 대단한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곡이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데 이전 앨범의 곡들이 top 10 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은 올해 아이브가 보였었죠. 올해는 정말 걸그룹의 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훈남은 최현욱.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이쁜이라는 별명으로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캠코더를 들고 줄곧 촬영하던... 그리고 쇼파에 함께 기대어 잠들어 있던 제 6의 인물때문에 뉴진스가 6인조가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소문이 만들어 지고 있는데요. 뮤직비디오 side..
환혼 빛과 그림자. 고윤정이 정상으로 가는 계단 #환혼 시즌2 는 빛과 그림자라는 부제를 달고 [ 환혼: 빛과 그림자 ] 라는 제목으로 방송중입니다. 환혼은 시청율 5.2%로 시작해서 9.2%로 종결하는 쏠쏠한 시청율을 뽑아내었는데다, 환혼의 세계관이 상당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어서 시즌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도 성공을 한다면 정말 지속적인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를 잡게 될 가능성 마저 있습니다. 주연배우인 #이재욱 , #고윤정 도 아직은 톱스타급은 아니기 때문에 장기 계약에도 부담이 적은 편이지요. #환혼2 는 1회 6.7% 2회 7.7% 로 순항중입니다. 고윤정은 sk텔레콤 0 광고모델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매력적이고 이국적인 외모로 눈에 띠는 광고였습니다. 고윤정은 각도와 표정에 따라 여러 배우들의 모습이 살짝 살짝 보입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