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환승연애3 맺어주고 싶은 커플들. 창진-다혜 , 유정-주원 , 동진-혜원

반응형

 

환승연애3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방송되고 있습니다. 

저는 만은 연애 프로그램 중에서 솔로지옥, 나는솔로 는 관심이 별로 안가지만 

환승연애와 하트시그널은 감정이입을 해가면서 참 재미있게 보는데요. 

 

이번 환승연애3 도 완전 몰입해서 보고 있습니다. ㅎㅎ 

9회차 방송이 끝난 시점에서 제가 응원하는 커플들에 대한 이야기를 간단히 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패널들 눈치 너무 없는 것 아닌가요? 

6회쯤 부터 모든 출연자의 X가 다 확인되었는데  패널들은 자꾸 헛다리 ...  답답... ㅎㅎ 

 

어째꺼나 공식적으로는 9화에서 정리된 X 관계를 정리해보자면 

동진-다혜

창진-유정

광태-상정

혜원-휘현

서경-주원

입니다.  

 

저는 이 커플들 중에서 재결합 하는 커플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마지막에 합류해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 창진 , 그리고 다혜. 

다혜는 환승연애2 의 해은을 떠올리죠. 

연애기간도 길고  여전히 X만을 바라봅니다. 

환연2 에서 해은이 커플로 이루어지는 반전을 보여주었던 것 처럼  다혜도 그래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하지만, 창진 생각도 해야겠죠? ㅎ  

아직은 많은 모습을 보지 못했지만 8화  9화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다혜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물론 조금 더 지켜보아야겠지만요. 

 

반응형

가장 응원하는 커플은 주원-유정입니다 

제 기준으로 두 사람은 외모도 잘 어울립니다 ㅎㅎ 

저는 주원이 가장 잘 생겼고, 유정이 가장 예쁘게 보이더군요.  

딱 선남 선녀랄까...  

유정은 주원에게 많이 기울었고 ,   주원이  자신의 X 서경의 마음이 자신에게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만 하면 두 사람은 커플로 성사 될 것 같습니다.  

10화 예고를 보면 유정의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이 보이기는 하지만...

주원과 유정은 정말 알콩달콩 재밌는 데이트를 오래 할 커플이 될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동진 - 혜원 커플. 

저는 초반부터 이렇게 맺어지기를 응원하고 있었는데  9화가 되어서야 가능성이 살짝 보이게 되네요. ㅎ

두 사람은 모두 상대에 대한 배려가 몸에 배어 있는 사람들 같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커플이 되면 행복할 수 밖에 없어요. ^^ 

혜원은 휘현과 함께하면 평생 마음고생 하면서 살것 같아요. ㅠㅠ

휘현이 나쁜 사람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휘현도 사람은 착해요.  다만 혜원과 맞지 않는것 뿐입니다 

물론,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나머지  서경, 광태, 상정, 휘현은... 

솔직한 제 느낌은   광태와 휘현은 좀 더 어른스러워져야 할것 같고    ,  서경과 상정은 상대에 대한 배려를 조금 더 품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방송이 끝날 때까지는 제대로 된 인스타 계정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을거예요. ㅎ

방송 끝나고 찾아보시길... 

 

 

 

넷플릭스 할인가입 방법 . 계정공유 방법.

#넷플릭스 요금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요금 좀 아껴 보겠다고 광고형 요금제를 가입했더니 중간에 광...

blog.naver.com

 

 

 

피클플러스로 티빙 계정 안전하게 공유하는 방법

요즘 OTT 계정 공유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라고 할 수 있죠.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 애플tv ,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가 자꾸 늘어나고 있고 각 서비스들은 가입해야만 볼 수

candybo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