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환승연애3 10화 현재 가능성 있는 커플들은? 광태의 X 상정의 X는? 새롭게 등장한 퍼스널룸 vs X룸

반응형

 

환승연애 시즌1은 15화 ,  시즌2는 20화가 최종화였습니다. 

그리고 환승연애 시즌3도 20화까지는 하겠지 싶고  이제 10화를 했으니  딱 중간까지 왔네요. 

반환점에 도달한 환승연애3 . 

 

다음의 내용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 현재 가능성이 보이는 커플

- 광태의 X ,  상정의 X 는 ? 

- Personal Room vs X-Room

 

 

 

- 현재 가능성이 보이는 커플

 

창진 과 다혜

각자의 X에 대한 미련이 많은 두 사람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X는 재결합을 원하지 않죠. ( 현재로서는 그렇습니다. ) 

다혜와 창진의 데이트는 행복해 보입니다. 

서로의 X를 보지 않아도 되는 공간이라면 둘은 제법 잘 어울리는 한쌍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도 커다란 X의 잔상이 두 사람에게는 너무 큰 벽이네요. 

 

 

 

동진 과 혜원

X를 끊어내려는 동진,  X를 갈망하는 혜원입니다. 

동진은 혜원에게 마음을 정한 것이 아니고 , 혜원의 마음은 온전히 휘현에게 달렸습니다. 

혜원은 언제든 휘현이 손을 뻗으면 달려갈 사람입니다. 

 

 

 

주원 과 유정    저의 최애커플입니다. 

X에게 미련이 큰 주원과 X를 완전히 끊어내지 못했지만 새로운 사랑을 원하는 유정. 

두사람 사이의 장벽일 수 있던 X 에 대한 마음들은 10화의 X-room 을 통해서 정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랑은 종잡을 수 없는 것이지만,  두 사람은 이대로 손잡고 같은 방향을 걸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 광태의 X?  상정의 X? 

모든 X가 확인 된 줄 알았습니다.   제가 착각을 한거죠. 

광태와 상정이 x 인줄 알았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늘 생각했는데  프로그램이 절반이나 진행된 상황에서 추가투입을 하는 것은 지나친 무리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방송을 위해서는 좋은 선택이겠지만 출연자의 인격도 존중해야 하지 않을까요... 

012345

 

 

 

 

- Personal Room vs X-Room

 

시즌3에서 처음 도입된 퍼스널룸 vs X룸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굉장히 좋은 설정입니다. 

흥미로운 요소이기도 하고 ,  출연자들의 마음을 짚어보는 유용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주원이 X-Room 을 선택할 때는 너무도 안타까웠는데   유정도 X-Room 을 선택하는 순간에는 뭐라고 설명하기 힘든 짜릿함도 있더군요.  ( 주원 유정 잘되어야 해... ㅎㅎ )  

 

 

미안하지만... 광태는 이제 유정 포기해주면 안되겠니?  유정 주원 데이트 할 시간 뺏지 말라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