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걸스 플래닛 999 데뷔조 확정. 누가 되었는지 알려드려요.

반응형

걸스 플래닛 999:소녀대전 가 오늘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종 데뷔조 9명을 발표하였는데, 마지막 Top 9 은 충격적이네요. ㅎㅎ

항상 1위를 놓치지 않던 션사오팅이 9위로 간신히 데뷔조에 포함 된 것이 가장 이례적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9위는 마지막에 발표를 했기 때문에 설마 션샤오팅이 탈락하는 걸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네요.

사카모토 마시로가 데뷔조에 포함된 것도 저로서는 의외의 결과네요.

사카모토 마시로가 8위

 

에자키 히카루는 당연히 데뷔조에 포함되었구요.

7위가 그녀의 순위입니다.

6위로 데뷔하게 된 강예서는 결과 발표전까지는 참 조마조마 했네요.

당연히 데뷔해야 하는 소녀인데 안될까봐... ㅎㅎ

서영은이 5위.

서영은의 높은 순위도 의외지요.

1위나 2위를 할거라고 생각했던 김다연이 4위네요.

그래도 축하해요. 다연양~

김다연양은 인성과 실력, 그리고 리더쉽과 뛰어난 머리까지 지닌 사기캐죠. ㅎㅎ

당연한 데뷔조 최유진.

응? k그룹이 4명째네요. 응? 이래도 되나요?

휴닝바히에가 2위? 뜬금없이? 1위후보로 언급되는 순간 저로서는 무척 당황스럽더군요.

k그룹이 5명째... 조작설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김채현이 1위입니다.

응? 김채현이 1위?

이 결과도 굉장히 당황스럽네요.

물론 , 그녀의 실력을 의심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순위발표때 top 9 에 들어도 9위 였고 과연 1위를 할만큼의 매력을 보여주었던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결과적으로 1~6위 k그룹 , 7~8위 j그룹, 9위 c그룹

k그룹 6명, j그룹 2명, c그룹 1명입니다.

이거 그동안의 top 9 과 너무 다른 결과입니다.

좀 시끄러워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뭐...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했지요.

한국 50% , 글로벌 50% 의 비중으로 점수가 매겨지는 방식이었으니까요.

아무튼...

꿈을 이루게 된 소녀들로 이루어진 새로운 걸그룹 "케플러" 가 아이즈원만큼 성공적인 활동을 해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