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내돈내산] 예쁘고 품질 좋은 무선 마우스 추천 베이스어스 크리에이터 시리즈

반응형

 

내돈 주고 산 예쁘고 품질 좋은 무선 마우스 추천합니다.

 

열흘쯤 전에 집사람이 "나도 노트북 사줘"  하는 바람에 노트북과 마우스를 주문했습니다. 

노트북은 가격 착하고 성능 좋은 레노버 제품을 구매했는데 관심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오늘은 마우스 이야기입니다. 

 

 

 

내돈내산] 가성비 최강 노트북 추천. 세계 점유율 1위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세계 노트북 점유율 1위 레노버의 노트북을 3대째 구매한 이유와 가성비 최강 노트북 2종을 추천합니다. 우리집에는 노트북이 3대 있습니다. 1. 당근마켓에서 15만원으로 구매한 웹서핑용 구형 삼

candyboy.kr

반응형

 

사실 노트북 고르는 것 보다 마우스 고르는 것이 더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쓸 것을 고르는 것은 차라리 쉬운데 , 집사람 쓸 것을 고르려니 더 힘들더군요. 

다들 아시죠?   수고하고 욕먹는거 싫잔아요. ㅎㅎ

 

그래서 무난하게 마우스 하면 딱 떠오르는 브랜드 "로지텍" 을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 기준으로는 너무 비싸더군요. ㅠㅠ 

그래서 리뷰 좋고 가격 착한 마우스를 찾다가 눈에 띤 것이 이것입니다. 

 

 

 

베이스어스 크리에이터 시리즈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3.0 5.0 & 2.4G

COUPANG

www.coupang.com

 

 

 

그래서 상품설명 꼼꼼하게 읽어보고,  리뷰도 잘 읽어보고 이걸로 결정했지요. 

그럼 요놈을 고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1.  별이 다섯개! 

리뷰가 28개 밖에 없기는 하지만  별이 다섯개! 

IT제품 중에 별 다섯개짜리는 흔하지 않습니다. ㅎ

 

2. 이뻐요

저는 보라색을 샀는데 아주 이쁩니다. 

사진을 보면 핑크색도 실물도 이쁠 것 같습니다. 

 

3. 다양한 연결 방식

 

2.4GHz , 블루투스3.0 , 블루투스5.0  세가지 방식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저는 마우스에 내장된 동글을 이용해서 2.4GHz 방식으로 연결을 했지만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가능한거죠. 

그래도 마우스는 아직은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것은 좀 반응이 느린 것 같아서 저는 2.4GHz 연결을 추천합니다. 

 

 

4. 절전모드 지원

요즘 대부분의 마우스들이 절전모드가 있지만 그래도 건전지를 아끼기 위해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5. 손에 잘 맞는 디자인

 

성인 남자인 제 손에는 좀 작은 느낌입니다만 크게 불편하지 않은데 , 집사람 손에는 아주 딱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워 하네요.  칭찬 받았습니다. ㅋㅋ

 

 


아래는 직접 찍은 사진들입니다. 

제 폰이 좀 구려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다는 점 고려하고 봐주세요. ^^:;;

다시 말하지만 저는 보라색을 샀습니다.  

실물은 아래 사진보다 이뻐요. ㅋㅋ

 

 

 

이렇게 해서 집사람이 요구한 노트북과 마우스를 세팅해주었습니다. 

컴퓨터 따위 잘 모르는 집사람은 쌩쌩 돌아가는 노트북과 이쁜 마우스 쥐어주었더니 아주 만족스러워 합니다. 

그래서...  미션 컴플리트!!! 

 

마우스 링크는 아래 다시 올려드릴게요. 

https://link.coupang.com/a/buZYKs

 

베이스어스 크리에이터 시리즈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3.0 5.0 & 2.4G

COUPANG

www.coupang.com

 

* 본 포스팅은 완전한 내돈내산 후기이지만 본문내 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