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네이트 블로그독 메인에 걸렸습니다.

반응형

아마도 오늘(9월18일) 0시 를 넘기면서 걸린 모양입니다. 
갑자기 트래픽이 폭주하는듯 싶어서 무슨 일인가 확인했더니 블독 메인이네요. ^^;;;

네이트 블독 참 희한하게 만들었다 하고 생각했었거든요. 
별로 마음에 안든다고... 
생각 바꾸었습니다. 
블독 쵝오!!! ㅋㅋㅋ

아~ 처음입니다. 어디든 간에 메인에 걸린다는거... 
기분 쵝오!!! ㅋㅋㅋ

기념으로 캡쳐떠서 남겨봅니다. 




1시간쯤 지나니 최상단으로 올라가버렸네요. 아유~ 좋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