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리뷰] 싸고 좋은 하이패스 단말기 - 하이게인 G100-5

반응형

제 차는 제가 몰던 아내가 몰던 일주일에 최소한 1회는 고속도로를 달립니다. 
요즈음은 하이패스가 대세죠?

전 여태까지 장만하지 않고 있다가 지난주에야 구입을 했네요.
그동안은 단말기 가격이 떨어지길 기다린 셈이구요.
제가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가격도 싸고 인식도 잘되고 인터넷상의 평도 좋아서 여러분께 권해드리고자  리뷰를 올려봅니다.


알고 계시나요? 하이패스 단말기 설치시 어떤 장점이 있는지...



1. 톨게이트를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빠르게 통과할수 있습니다.
2. 잔돈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최소 5% ~ 최대 50% 의 통행료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이게인 하이패스 G100-5 제품을 차량에 설치하고 시거잭 전원을 딱 넣으니 바로 안내멘트가 튀어나오더군요.
뭐라더라... 어쩌구 고맙다는 말 하고... 그리곤 남은 잔액을 알려줍니다.
잔액이 부족해서 문제가 되는 경우는 일단 없을듯 하네요.
또 본체에 달려있는 버튼으로 잔액 안내를 다시 받을수도 있지만, 액정 화면에 잔액이 늘 표시되어 있으니 그럴 일은 별로 없을듯 하네요.
또, 백라이트 기능도 있어서 야간에도 눈부시지 않을정도로 액수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 아직 야간에 이용한 경험이 없어서 좀전에 일부러 가서 확인을 했네요. ㅎㅎ )

이 제품은 GPS 기능 같은건 없는 단품 하이패스 단말기 입니다.
요즘은 하이패스 단말기에 GPS 기능을 포함시킨 제품이 많이 나오던데, 전 내비게이션을 이용하고 있어서 PASS 하고 하이패스 단품을 구매했지요.
암튼... 구매 후 두차례 이용해 봤는데 대 만족입니다. 5% 씩 요금 할인 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ㅎㅎ


아직도 없으시다면 아래 그림을 클릭해보세요.
아마 안사고는 못배기실겁니다. ㅎㅎ 
아~ 가격은 무료배송에 쿠폰적용해서 39,900원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