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리뷰] 차에서 졸기 힘드시죠? 990원짜리 휴대용 목배게 장만하세요.

반응형

제가 사용해보고 제법 유용하다 싶어 소개드립니다. ㅎㅎ

제가 요즘 자주 시외버스,고속버스 등을 이용하다 보니 버스에서 졸고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전에 지하철에 탈때도 좀 졸다보면 머리가 이리 저리 오락가락 해서 목이 아파서 뭔가 편하게 자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엔 좀 절실하더군요.
그러다 문득 목배게가 떠올랐지요.

옥션을 뒤져보다가 "어라~ 이런게 있네" 했답니다.
바로 에어목배게!!!

일반적인 목배게는 들고 다니기에 그 부피가 만만치 않죠. 하지만, 이건 사용하지 않을때는 바람을 빼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버리면 그만이니 휴대성이 무척 좋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일단 질렀습니다. ㅎㅎ









이 제품은 가격이 목배게 단품기준 1천원인데, 1% 할인 쿠폰을 이용할수 있어서 990원입니다.
배송비 2500원이 문제지만 전 배송포인트를 이용해서 총 149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후 사용해보니 이렇더군요.

1. 역시 휴대성은 쵝오!
  - 바람을 불어 넣을때도 심호흡을 하면 한호흡으로 채워지더군요.
2. 버스 의자 살짝 기울이고 목에 끼우니 역시 머리가 고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 완전 편하진 않습니다. 의자에서 잠자면서 침대를 기대하면 안되죠. ㅎㅎ
3. 착한 가격
  - 오늘 롯데마트에서 이런 류의 에어목배게를 보았는데 5천원이네요. 우와~ ㅡㅡ;;;
4. 물놀이에도 활용 가능
  - 바람을 불어넣는 튜브형이기 때문에 물놀이에 보조튜브 정도의 역할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이래서 전 매일 통근버스를 탈때도 20분의 시간을 눈 붙이는데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 리뷰는 솔직해야 하니까...
가끔은 왠지 모르게 불편하게 느껴질때가 있긴 합니다.
그럴땐 그냥 바람빼 버리고 보통때 처럼 앉아 있으면 되죠 뭐... ㅎㅎ

어떠세요? 구경 한번 해보시렵니까? 
구경하시거나 구매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