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목장을 소개합니다(태신목장,낙농체험,치즈만들기,소젖짜기)

반응형

이 글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좋은 충남 당진에 있는 태신목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홈페이지도 있네요. 태신목장 홈페이지 클릭

작년 늦가을에 처음 알게되어서 한번 다녀왔었는데, 오늘 또 가게 되었네요. 

자 그럼 어떤 곳인지 볼까요? ^^

목장 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소? 말? 

예. 다 있습니다. 

거기다 돼지,토끼,너구리,개,오리,거위 등등... 

아이들이 가까이에서 만나볼수 있고,  만져볼수도 있답니다. 


이런건 주절주절 떠드는거 보다 사진 몇장 보시는게 최고죠.

백문이불여일견!!!

일단, 오늘 제가 만난 동물들을 만나보시죠. 

톰키드

단순히 이런 동물들을 만나볼수 있는게 전부가 아닙니다. 

승마, 마차타기, 치즈만들기, 소젖짜기, 소꼴 주기 등의 체험을 할수도 있다네요. 자세한건 홈페이지에 가서 보시구요.  물론, 무료는 아니네요. ㅎㅎ

홈페이지에 보면 입장료도 5천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전 두번 다녀오는 동안 돈내란 말은 듣지 못했습니다. ^^;;;

또, 아기자기한 각종 조형물들도 제법 있어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고, 사진 찍기도 좋더군요. 

오늘은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는데 두장만 보여드릴께요. 모델은 이미 유명한 혜성군입니다. ㅋ

따뜻한 봄날이 되면 다시 갈 예정입니다. 그때는 치즈만들기 정도의 체험을 해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전경사진 찍은거 보여드릴께요.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무척이나 넓은 목장이구요. 날이 풀리면 저 큰 울타리 안에 젖소와 말이 풀을 뜯으러 나와 놀게 될겁니다. 

오늘도 몇마리 나와있기는 하던데, 아직은 겨울이라...^^

아~ 그리고 덤으로... 3~4월 딸기체험 시즌이 오면, 태신목장 주변에도 딸기농장들이 있으니 목장구경하고 딸기체험을 코스로 즐기시면 아이들에게는 더욱 금상첨화겠죠?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을겁니다. 자~ 한번 달려보시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