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경제

차량용 블랙박스 공짜로 달아준다는 전화 받으셨어요? 공짜 좋아하시면 큰코 다칠수 있습니다.

반응형

혹시 혀대서비스지원팀 이라고 전화 받으신분들 안계신가요? 
      

어쩌면 다른 이름으로 전화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저는 전화를 짧게 끊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는 ㅎㄷ서비스지원팀입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
"관심없습니다. " 

이게 통화내용의 전부입니다. ㅎㅎ
왜 이렇게 빨리 전화를 끊었을까요? 
사실 예전 경험이 있어서랍니다.  

 제가 전에 올렸던 글 참고하시구요 . 

현대하이넷,오션블루,HB-3000,차량용 영상기록장치  --> http://candyboy.tistory.com/84 “공짜가 아닙니다” 차량블랙박스 사기 주의!.            --> http://candyboy.tistory.com/98 


제 생각에는 제가 경험했던 것과 같은 형태의 전화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조심하라고 말씀드립니다. 
차량용 영상기록장치 혹은 차량용 블랙박스에 관심이 많으신데 전화를 받으시면 일단 뭐 자세히 들어보는것도 나쁘진 않겠지요. 하지만 공짜라느니 무슨 체험단이니 하면....  백프롭니다. ^^;;;



포스팅을 하다가 문득 요즘 블랙박스 가격이 얼마나 하나 궁금해지네요. 
제 차에도 하나 달고 싶기는 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옥션을 뒤져봤습니다. 


판매인기순 최상위에 올라온 제품은  방송인 최재원씨가 모델로 나선 네오로드/DRS-2000SE 라는 제품이네요. 
현재 가격은 33만원. 쿠폰을 바로 받을수 있어서 28,900원에 구매할수 있겠군요. 



(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면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가격에 예민하신 분은 아래 제품 [TC-7000(2G) 차량용 투캅스 ] 을 구경해보세요. 
판매인기순 2위를 랭크하고 있는 제품인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네요. 19만원. ㅎㅎㅎ


( 역시 궁금하시면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저는 사실 가격에 예민한 사람인데... 그래도 품질이나 a/s 같은걸 꼼꼼히 따져보는게 좋겠죠? 
한번 찬찬히 살펴봐야겠습니다. ^_^





* 그나저나... 왜 저 업체 이름을 똑바로 쓰지 않고 장난질을 쳤냐구요? 
* 괜시리 인터넷에 나쁜 소문 돌까봐 검색해봐서 자기업체에 대해 안좋은 이야기 있으면 차단시키는 부류가 있거든요. ㅡ.ㅡ

추천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조심하라고 알려주시는건 어떨까요? ^^



 
공짜 콘도이용권 준다는 전화 관련 글도 읽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