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직,고용보험,재취업

취직했습니다.

반응형

3월 19일 권고사직에 의한 사표를 내고 실업자가 된지 40일만에 어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그동안 힘내라고 응원해주신 이웃블로거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새로 취직한 회사의 장점은 미래비전이 있다는 겁니다.
단점은
 - 연봉이 확 줄었다.
 - 출장, 파견이 많은 IT컨설팅 업무이다
 - 작은 회사다

ㅋㅋ 장점보다 단점이 훨씬 많습니다만... 앞으로 더욱 장점은 늘어나고 단점은 줄어들거라 기대해봅니다.


어제 면접가서 그 자리에서 연봉계약 하고, 업무설명까지 듣고 왔습니다.
완전히 번갯불에 콩을 볶는... ㅎㅎ

회사가 급히 사람을 구하더군요.
당장 낼부터 나오라고 하는걸 5월6일부터 출근을 하기로 했는데 회사에서 숙제를 내주더이다. ^^

어서 글 하나 올리고 숙제해야 해요.  ㅎㅎ
무슨 숙제냐구요?  공부해오라는거지요.

*  전  DB2 를 사용햇는데 오라클을 해야 한다네요. 까짓 한번 보죠 뭐.  그리고 회사 솔루션에 대한 공부를 해오라시네요.

* 앞으로 회사 다녀봐야 알긴 하겠지만 경력사원으로 가는거니 당분간은 딴짓 않고 열심히 일만 해야 할것 같습니다. 블로그 뜸해지더라도 이해해주세요. 늘 머릿속에는 뭘쓸까 고민하다가 가끔 한방씩 터뜨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