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확장되고 있는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반응형


SBS의 수요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에 대해서 며칠전에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더군요. ㅎㅎ


 

그런데 어제 방송에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

시즌1은 6팀이 참여했었는데 , 시즌2는 9팀이랍니다.

아마도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서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았던 모양이네요.



기존 6팀 : 불나방 , 국대패밀리, 월드클라쓰 , 구척장신, 액셔니스타, 개벤져서

이렇게 기존 6팀에 신규 3팀이 추가 되는데 , 9팀이 함께 리그를 펼치는 것은 아닙니다.





시즌1의 4,5,6위 팀과 신규 3팀이 경합을 벌여서 승자 3팀이 상위리그에 진출하게 됩니다.



결국 1부리그와 2부리그 ( 1.5부라고 해야 하나요? ) 로 나뉘어 지는 셈인데

프로그램의 인기가 계속되면 팀은 더 늘어나게 될 것이고 , 그러다보면 1,2부리그가 안정적으로 나뉘어서 운영될 가능성 마저 엿보게 되네요.



시즌1의 성적은 1위 불나방 , 2위 국대패밀리, 3위 월드클라쓰 였습니다.



마지막에 놀라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신규로 참여하는 팀에 국악소녀 송소희님이 포함되어 있네요.



짧게 보여준 영상에서 송소희님은 최근 8개월 정도 풋살을 하고 있고 , 풋살에 푹 빠져 있다고 합니다.

위 캡쳐 화면을 보면 "축구 생각하면 미칠것 같아요" 라고 말하고 있네요.

잠시 보여준 송소희님의 축구하는 장면을 보면 상당한 실력을 이미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더군요.



3팀이 추가 되면 1팀당 후보선수 포함 최소 18명이 선수가 새로 등장하는 것인데요.

어떤 인물들이 나타날지 무척 기대가 되는 상황이네요.


개인적으로 송소희님 응원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