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스타벅스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 매머드커피 폴바셋 이디야 할리스 공차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미스터피자 굽네치킨 떡볶이 편의점 커피 케익 할인 받는 법

반응형

매일 먹고 마시는 프랜차이즈 커피 영화 떡볶이 등을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먹고 마시고 이용하는 쉽고 간단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매일 하루 한잔 이상의 커피와 음료를 스타벅스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이용하시나요? 

아주 조금만 수고를 하면 3%에서 10% 이상 할인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데 어쩌시겠어요? 

정말 아주 조금만 수고하면 되니까 따라와 보세요. ㅎㅎ 

 


 

◈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 것은  기프티콘  

앱스토어에서 "기프티콘" 을 검색하면  니콘내콘, 일상카페, 기프티스타 등 여러개의 어플들이 보입니다. 

이 어플들은 "기프티콘" 을 사고 파는 것을 중계하는 어플들입니다. 

 

 

저는 그중에서 먼저 눈에 띠었던 "기프티스타" 와 "니콘내콘" 을 설치하고 사용중인데 큰차이는 없으니 어떤 것을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 

 

오늘은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프티스타를 기준으로 설명하도록 할게요. 

 

 

 

◈  나에게 필요없는 기프티콘 처리방법

좀 알려진 유명한 프랜차이즈들은 대부분 기프티콘을 판매합니다. 

기프티콘을 팔지 않으면 카톡 선물하기의 막강한 영향력에 의한 매출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죠. 

가장 대표적인 , 기프티콘이 가장 흔한 것은 역시 "스타벅스" 입니다. 

그런데...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생겼는데  스타벅스에 갈 일이 없으면 어찌 할까요? 

 

1. 그냥 가지고 있다가 유효기간이 넘어가서 삭제한다

2. 가족이나 친구에게 준다 

3. 판매한다!!!!

 

네. 맞습니다. 

이렇게 판매된 기프티콘을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거지요. 

스타벅스를 예로 들면 이렇습니다. 

 

 

반응형

정가 4500원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의 오늘의 가격은 4천원이네요. 

기프티콘을 판매한 사람은 3600원~3700원 정도에 판매를 해서 현금을 얻게 되고, 기프티콘을 구입하는 사람은 4천원에 구입해서 500원을 아끼는 것입니다. 

기프티콘의 매매가격은 그날 그날 달라지고, 어플에 따라 다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프티스타에서는 이렇게 해당 기프티콘의 사용기한을 확인하고 골라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피,케익,햄버거,피자,떡볶이... 기프티콘으로 할인받아서 마음껏 즐기세요~~ 

 

◈  알아두어야 할 것 3가지

1. 기프티콘을 판매하려는 사람이 많을수록 해당 기프티콘의 가격은 떨어집니다.

2. 한가할 때 가끔씩 살펴보다가 할인율이 클때 사두고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3. 기프티콘을 판매하려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만 구입이 가능하니까 모든 상품을 다 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