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영화 듄 파트2 관람 후 원작소설 양장본? eBook? 고민중. 쿠키영상없음

반응형

- 영화 듄 파트2 강력 추천

- 듄 원작 소설을 읽으려면 도서? eBook? 비교

 

 

 

 

- 영화 듄 파트2 강력 추천

영화 듄 Part.2를 보고 왔습니다. 

동네 CGV 작은 스크린에서 보았는데...   여러분은 최대한 큰 화면으로 가세요. ㅠㅠ 

화면이 작다고 재미가 없을리는 없습니다만 화면이 클수록 음향설비가 좋을수록 몰입도가 더 커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듄은 그만큼 스케일이 크고 ,  음향과 영화 음악도 완벽합니다. 

영화음악은 한스짐머가 모든 것을 거절하고 듄 시리즈에만 집중해서 작업을 계속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각설하고...  듄 파트2 볼까 말까 고민하지 마세요.  

꼭 보세요.  ㅎㅎ

 

 

 

 

- 듄 원작 소설을 읽으려면 도서?  전자책? 비교

영화 듄을 보면서 원작 소설을 읽고 싶은 갈망이 생겨서 찾아보았습니다. 

6권 세트가 108,000원 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문제가 아니고 책이 너무 무거워 보입니다. 

들고 다니면서 읽어야 하는데 매우 부담스럽게 생겼네요. 

 

 

 

그래서 조금 더 찾다 보니  전자책 eBook 이 있습니다. 

가격도 거의 절반입니다. 

듄 시리즈를 책으로 구매한다면 제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eBook 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eBook 을 사려고 하니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 전자책 eBook 을 사려고 보니... 

1. 전자책은 구매임에도 불구하고 내 소유가 완전히 보장되지 않습니다. 

eBook 을 구매하면 "구매" 했음에도 나에게 주어지는 것이 없습니다. 

전용 뷰어 ( 리더기 ) 를 이용해서 내가 원할때 아무때나 볼 수 있지만 , 서버에 문제가 있거나 판매처가 망하면...  읽을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알라딘 , 예스24 등이 쉽사리 망하지 않겠지만...  ㅎㅎ

그리고 책은 읽고 가족들이 돌려읽거나 지인에게 빌려줄 수도 있겠지만 전자책을 빌려주려면 내 계정을 알려주어야 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2. 전자책은 아무래도 리더기 ( 뷰어 ) 의 사용이 편해야 하는데  어느 서점의 리더기가 더 좋은지 알 수가 없습니다. 

실물 책을 산다면 가격만 생각하고 사면 되는데 , 전자책은 아무래도 뷰어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저는 들고 다니면서 읽을 생각이기 때문에 전자책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만, 이제부터 어느 서점에서 결제할지 정보를 찾아봐야 할 듯 합니다. 

밀리의 서재에도 듄이 있다는 것 같고,  알라딘 교보문고 등등...  

뷰어의 정보를 과연 얼마나 얻을 수 있을지...  ㅎㅎ

 

 

하지만, 책은 책꽂이에 폼나게 꽂아두고 읽어야 하는게 국룰인데...  

그렇게 생각하면 또 양장본을 사고 싶은 생각도 들고...  ㅠㅠ 

 

 

듄 신장판 전집 세트 전6권 양장본

COUPANG

www.coupang.com

*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