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내돈내산] 귀걸이형 이어폰 JS270 사서 망한 후기 ㅠㅠ

반응형

요즘 귓구멍을 막지 않는 오픈형 이어폰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귀걸이형 이어폰을 샀다가 교훈만을 얻은 후기입니다. ㅎㅎ

 

 

 

저는 저렴한 다양한 스타일의 저렴한 이어폰을 구매해서 용도에 따라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최근에는 귓구멍을 막지 않는 다양한 형태의 이어폰들이 개발되고 있더군요. 

 

최근에는 이어클립형 레노버 X20 이어폰을 구매해서 노트북에 연결해두고 TV 앞에서 작업할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 레노버 x20 이어클립형 무선 이어폰 사용후기

가성비 이어폰의 대명사였던 QCY 시리즈를 능가하는 새로운 가성비 이어폰 강자 레노버의 thinkplus X20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요즘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

candyboy.kr

귓구멍을 막지 않는 오픈형 이어폰은 주변 소리가 잘 들리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TV 를 보면서도 욕먹지 않고 노트북 소리와 TV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습니다. 

 

 

어느날 옛날 보청기 스타일?  귀에 거는 스타일?  뭐 그런 새로운 형태의 이어폰이 눈에 띠길래 또 질러보았습니다. 

 

 

 

이것도 귓구멍을 막지 않고  귓구멍 가까이에 작은 스피커를 위치하는 형태인 셈이죠. 

그런데 저렴한 상품을 직구를 했더니 중국의 얄팍한 판매자놈에게 살짝 속았네요. ㅎㅎ

 

 

일단 모델의 착용샷과 제의 착용삿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012

 

제가 귀가 너무 큰가요? ㅎㅎㅎ

 

012

반응형

012

 

최근에 같은 형태의 비싼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역시 이게 싸구려라 후진거였습니다. ㅠㅠ 

 

각설하고,  이 제품은 절대 비추입니다.

단점을 말하자면 

 

1. 귀에 거는 부분이 부피감이 있어서 안경을 쓰는 경우 상당히 불편합니다. 

    비싼 제품은 괜찮더군요.  안경쓰는 분들은 이점 꼭 기억하시길! 

 

2. 비싼 제품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느낌이어서 귀에 걸기도 쉽던데 , 이 제품은 전체적인 외형이 플라스틱이어서 귀에 거는 것이 수월하지 않고  잘 빠집니다.

 

3. 페어링 자동 연결도 원활하지 않습니다.  

 

4. 귀에 좀 걸고 있었더니 귀가 아프네요. ㅜㅜ

 

한마디로 JS270 귀걸이형 이어폰은 쓰레기입니다. 

이런걸 평점을 4.7을 만들어 놓은 당신들은 누구신가요? ㅠㅠ 

 

 

이런 오픈형 이어폰이 필요하다면 위에 링크 드렸던 레노버 X20 을 사겠습니다. 

 

 

 

내돈내산] 레노버 x20 이어클립형 무선 이어폰 사용후기

가성비 이어폰의 대명사였던 QCY 시리즈를 능가하는 새로운 가성비 이어폰 강자 레노버의 thinkplus X20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요즘 이어클립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

candyboy.kr

 

 

내돈내산] 음질도 좋은 가성비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개봉기 사용후기

갤럭시 버즈 FE 이어폰 개봉기 및 사용 후기 가성비 좋다는 중국산 이어폰을 줄곧 써오다가 조금 더 음질이 좋은 이어폰을 써볼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QCY 시리즈 이어폰 3개 모델

candybo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