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우파 파이널 생방송 결과는 바로?!!!!!

반응형

2021년 8월 2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개월가량 많은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빼앗던 Mnet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10월26일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 크루는 모두 4팀.

라치카

홀리뱅

코카앤버터

 

저는 진작부터 우승은 훅과 홀리뱅의 싸움이 될 것으로 예상했었는데요.

파이널 무대는 각 크루가 2차례의 퍼포먼스를 펼치는 동안 생방송 문자투표 (70%) 와 유튜브를 통해 이미 확보한 글로벌 응원투표 점수(30%)의 합산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는 ...

4위 코카앤버터

3위 라치카

그리고 2위 훅

1위 홀리뱅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역시 홀리뱅과 훅의 승부였네요.

결과와 상관없이 스우파는 하나의 신드롬이었고, 여성 댄서들의 위상을 드높이는 결과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서 펼쳐지는 스우파콘서트는 티켓가격이 전석 동일하게 121,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매진되었다고 하더군요.

저도 현장에서 이 매력적인 댄서들의 열정을 느끼고 싶은데 아쉽습니다.

다음으로 펼쳐질 스걸파 -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아직 방송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기대가 크네요.

기쁜 마음으로 기대를 품고 기다려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훅의 퍼포먼스를 본 후 눈물 짓고 있는 - 울어도 예쁜 노제 사진을 올려드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