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유니버스티켓 유니스 데뷔조 발표. 엘리시아 임서원 방윤하 코토코 나나 오윤아 김수민 진현주

반응형

 

0% 대의 시청율을 찍던 SBS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여정이 끝났습니다. 

그 결과로 8명의 소녀들이 결정되었는데요. 

 

엘리시아, 임서원, 나나, 방윤하, 오윤아, 젤리당카 , 진현주 , 코토코   이상 8명입니다. 

저는 김수민도 데뷔 할 거라고 거의 확신하고 있었는데 좀 당황스러운 결과였습니다. 

 

2001년생 진현주가 유일한 성인이자 맞언니이고 

2007년생 나나 , 젤리당카 , 코토코 

2009년생 엘리시아, 오윤아 ,방윤하 

2011년생 임서원은 진현주와 열살 차이가 납니다. 

 

진현주는 또 유일한 걸그룹 경력자이기도 합니다. 

10인조 걸그룹 굿데이에서 럭키 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고, 

7인조 시그니처에서 벨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유니버스티켓 방송중에도 노련하게 팀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유니버스 티켓의 결과로 탄생하게 된 걸그룹 "유니스" 에서도 자연스럽게 진현주가 리더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대중의 관심을 전혀 얻지 못한 채로 데뷔하는 걸그룹은 다른 그룹들에 비해 이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과연 얼마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형편없는 시청율때문에 토요일 프라임 시간대에서 수요일 심야시간대로 방송 시간마저 옮겨야 했죠. 

 

M.net 이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제로베이스원 등을 성공시켰고, 국내 인지도가 낮은 케플러도 일본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중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데뷔시킨 팀들은 좋은 결과를 낸 사례가 없기 때문에 유니스의 앞길도 그리 밝아 보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 KBS 의 더 유닛의 유니티, 유앤비  /  MBC 의 TAN , 클라씨 , 판타지보이즈   등등...  ) 

 

제 개인적인 마음으로는 세번째 걸그룹 데뷔를 하게 되는 진현주 때문에라도 유니스가 어느정도는 성과를 거두어주기를 응원하는 마음입니다. ^^;; 

 

화이팅 유니스!!!  

 

반응형

 

 

그런데...  유니버스티켓 시즌2 ????  

유니버스 리그 커밍 순???  

유니버스 리그 라는 이름으로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을 곧 하겠다는 의미인 모양이네요.  

좀 안타깝다는 마음이 앞서네요. ㅎㅎ

 

 

 

Mnet,tvN 의 새로운 서바이벌 오디션 빌드업. 믿고 들을 수 있는 4인조 보컬그룹을 만든다

'보컬'을 내세운 새로운 서바이벌 세계관의 등장! 완성형 보컬 그룹 데뷔를 위해 한데 모인 이들이 실력, 매력, 열정을 '빌드업'해 나가는 본격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 Mnet, tvN 2024.01.26.

candyboy.kr

 

 

 

멜론 2023년 연간차트 요약 : 대세는 뉴진스. 군백기에도 강성한 BTS 힘.

멜론 2023년 연간차트가 열렸습니다. 연간차트로 확인하는 2023년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요약하자면 "대세는 뉴진스" "입대로 팀 활동이 없음에도 강성한 BTS" 입니다. 역시 대세는 뉴진스. 8곡 위 차

candybo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