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내돈내산] 음질도 좋은 가성비 이어폰 QCY AilyBuds Pro 추천

반응형

 

가족들이 쓸데없이 자꾸 이어폰을 산다고 잔소리를 하지만...  

이거슨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가성비 이어폰의 대명사는 QCY 이었지만  최근에는 레노버의 GM2-PRO 최고의 가성비 이어폰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QCY 에서 음질과 통화품질까지 잡은 이어폰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후기들을 살펴보다가 결국 또 사버렸습니다. ㅎㅎ 

01

 

 

 

 

 

 

01

 

흰색 제품은 가성비 끝판왕 이라고 여기고 있는   레노버 GM2 PRO 제품입니다. 

GM2 PRO 가 원래  조금 큰 편이기는 하지만 크기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ㅎ

그만큼 에일리버즈 프로는 콤팩트한 디자인입니다. 

반응형

01

 

뚜껑을 열면 케이스의 전면부 대부분이 열리는 구조이기 때문에 이어폰을 꺼내는 것이 무척 편합니다. 

 

 

 

012

 

이전에 갤럭시 버즈 FE 를 리뷰했었고  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 

 

내돈내산] 음질도 좋은 가성비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개봉기 사용후기

갤럭시 버즈 FE 이어폰 개봉기 및 사용 후기가성비 좋다는 중국산 이어폰을 줄곧 써오다가 조금 더 음질이 좋은 이어폰을 써볼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QCY 시리즈

candyboy.kr

 

아들과 함께   에일리 버즈프로와 갤럭시 버즈 FE 를 비교해 보았지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ANC 기능은  그래도 갤럭시 제품이 낫기는 하지만   저는 ANC 기능을 본질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서 의미가 없구요. ㅎㅎ

 

제 기준으로 여전히 가성비 최강은  레노버 GM2 PRO 입니다. 

GM2 PRO 는 여전히 1만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음질은 2만원대 후반의 QCY AilyBuds Pro 가 좋네요.

 

어떤 것을 사는게 좋냐구요?   싼맛에 둘다 사버리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막귀라면  GM2 PRO  ,  그래도 음질을 가리는 귀라면  AilyBuds Pro 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MACLt

 

QCY 에일리 버즈 프로 세미 인이어 ANC 블루투스 이어폰 - 헤드폰/헤드셋 | 쿠팡

쿠팡에서 QCY 에일리 버즈 프로 세미 인이어 ANC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헤드폰/헤드셋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