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골때리는 그녀들에 등장한 진짜배기 송소희

반응형

수요일 저녁 온가족이 함께 모여서 시청하기 좋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저도 이미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우리 모두가 좋아 할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수요 예능 1위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정규방송시각 : SBS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재방송시각 : sbs 일 12:10 ,  기타 E채널 , SBS funE , SBS플러스 에서 수시로 진행 이수근 배성재 이천수 이영표 김병지

candyboy.tistory.com

시즌2에 새로 합류한 신생팀 FC원더우먼이 화제입니다.

아지 FC원더우먼이 화제라기 보다는 송소희 + 황소윤 으로 이루어진 쌍소투톱이 화제네요.

국악소녀로 알려진 송소희는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8개월째 풋살을 하고 있고, 축구에 미쳐있어서 모든 스케쥴을 축구에 맞추고 있다고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풋살 8개월 했다고 해봤자... 라고 생각했었는데 영상을 보니 잘못된 판단이었습니다.

새소년이라는 밴드를 이끌고 있는 음악인 황소윤은 송소희와 동갑인데 중,고등학교 시절에 축구부 활돌을 했었다고 하니 당연한 실력자라고 생각했었는데 송소희가 더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존 골때녀의 선수들 수준과 비교해서 본다면 송소희의 실력은 말 그대로 "어나더 레빌" another level 입니다.

그럼 다음 스크린샷 몇개를 보면서 그녀의 실력자라는 것을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축알못들만 보시면 됩니다. ㅎㅎ

 

상대팀 골키퍼가 자기편 선수에게 공을 굴려주려고 합니다.

이때는 모든 선수들이 멈춰서 있거나 천천히 걷는 상황이었지요.

하지만 골키퍼가 공을 굴리는 순간 뒤쪽에 서 있던 송소희가 달리기 시작합니다.

첫번째 스크린샷과 비교해서 아나콘다(검은색 유니폼) 수비수들의 위치를 보세요.

두사람의 위치가 큰 변화가 없습니다.

하지만 중앙선보다 좌측에 있던 송소희 ( 붉은 상의 유니폼 ) 은 빠르게 달려와서 공을 가로채고 드리블을 합니다.

★ 이 부분에서 송소희의 빠른 판단력을 확인 할 수 있고 , 혼자서 드리블을 하며 달리는 볼 컨트롤 능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단독 드리블로 골을 성공시키는 송소희입니다.

동그라미로 표시해둔 공의 위치를 보면 알수 있겠지만 송소희는 골대의 우측 상단 구석에 슛을 적중합니다.

이전의 골때녀에서는 볼 수 없는 매우 정확한 슈팅을 날리더군요.

아래 링크해둔 골 장면 모음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쩌다 한번 잘 맞은 것이 아닙니다. ㅎㅎ

★ 이 장면을 보면서 기회가 왔을때 주저하지 않고 슈팅을 할 수 있는 판단력과 슛의 정확도를 볼 수 있네요. 한마디로 최고의 골 결정력입니다.

황소윤도 골때녀의 절대자로 불리던 박선영을 능가할 정도의 실력을 보여주었지만

송소희의 어마어마한 활약에 조금은 가려져 버리네요.

결국 이날 경기에서는 송소희 4골 ( 우와~ ) , 황소윤 2골로 6:0 이라는 기록적인 스코어를 보여주며 종료되었습니다.

 

이날 경기예서는 이천수 감독이 선수들을 독려하며 "나가~ 나가~ " 라고 외치자 골키퍼 박슬기가 공을 손에 든채 달려나가는 역대급 코메디 사건도 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골키퍼를 데리고 6:0 으로 이기다니 말도 안되죠. ^^

골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9시에 방송하고 , 토요일 오후 4시에 재방송을 합니다.

얼마전까지는 일요일에 재방송을 했었는데 변경되었더군요.

저는 이 글을 올리고 재방송으로 한번 더 볼 생각입니다. 그만큼 골때녀는 재미있꺼든요.

축구를 알아도 , 축구를 몰라도 골때녀는 재밌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