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넷플릭스 추천 시리즈 시간여행자. 시즌1~시즌3 정주행

반응형

시간여행 , 타임슬립 은 많은 작품들의 소재로 사용되곤 합니다. 

단순히 시간여행을 위한 경우도 있고, 특별한 목적을 가진 시간 여행도 있습니다.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가는 작품의 대표로 저는 "빽 투 더 퓨쳐" 가 먼저 떠오릅니다. 

 

당시 빽 투 더 퓨쳐는 극장가에서 대히트를 기록하며 3편까지 제작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터미네이터가 떠오르는데  "시간여행" 이라는 주제에서 두 작품의 큰 차이는  과거로 가느냐 와 과거로 오느냐 의 차이입니다. 

빽 투 더 퓨쳐는 현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가는 것이고 , 

터미네이터는 미래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로 오는 것이죠. 

 

넷플릭스의 시간여행자는 터미네이터와 같은 구조와 비슷한 소재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반응형

 

미래에서 현재로 온 다섯명의 주인공은 여러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합니다. 

게다가 본 작품은 특수효과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어서 , 그냥 FBI 수사물 같은 느낌으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과학기술에 대한 언급이 많은 편인데 그 정도는 한쪽 귀로 흘려보내어도 작품을 감상하는데 별다른 어려움은 없더군요. ㅎㅎ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라고 해서  특별한 영상을 기대했다면 실망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금방 잊혀집니다. 

탄탄한 스토리가 주는 긴박감 속에 시즌1 부터 시즌3 까지  몰입하여 감상을 하게 되더군요. 

 

넷플릭스에서 무엇을 볼까 고민하고 있었다면 , 그리고 수사물에 거부감이 없다면  시간여행자 추천드립니다.  

 

 

아래 ♡ 한번 눌러주고 가시면 복받으실 겁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