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이제 Top10 그리고 Top6 . 정점을 향해 치닫는 싱어게인3

반응형

JTBC 의 서바이벌 오디션 싱어게인 시리즈는 제가 무척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외전처럼 보였던 피크타임도 저는 그냥 싱어게인 시리즈로 생각합니다. ㅎㅎ 

싱어게인은 참 품격있고 수준높은 착한 예능입니다.

 

 

 

다음 여섯 명은 제가 응원하는 분들입니다. 

 

 

16호 호림, 27호 임지수 , 49호 소수빈 , 60호 김수영 , 66호 장은정 , 68호 리진

이 가수들이 TOP10 에 올라가고 ,  이중 몇은 TOP6에도 올라가주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승은 16호 호림 가수 또는 49호 소수빈 가수가 해주면 좋겠네요. 

하지만 가장 응원하는 가수는  66호 장은정님입니다. ^^

 

 

 

52호 듀엣 아샤트리가 부른 "내가 많이 사랑해요"  에 완전히 반했었는데   아쉽게도 아샤트리는 듀엣미션에서 탈락을 했는데 여전히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   야샤트리 응원해요~~ ^^

 

 

 

기회가 날때마다 투표페이지에 가서 여섯명의 가수에게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터치하면 투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싱어게인3 보느라 매주 목요일을 기다리고 있네요. 

다음주에는 또 얼마나 멋진 무대들을 보여주실런지 ... 

 

 

 

 

 

 

 

 

 

 

 

반응형